지금은 아름 다운 추억으로만 남길것인가?
부정부패를 혁명의 기치로 사치와 허영을 일소하며, 민생범법자를 일소하고, 비리공무원들을 법정에세워 다시는 이땅에 서민을 괴롭히는 일이 없도록 치안을 확보하여 마음놓고 생활에 전염 할수 있도록 하였으며, 교육헌장을 발표하여, 저마다 타고난 소질을 개발하여 1인 2기 를 위한 정책으로 그당시 대학교육 을 받은 분이 많지 않았음에도 국가경제 의 바탕인 기술을 최우선으로하여 산업기술공 뿐만아니라 일상 기능공 을 우대하는 정책으로 기능공 대회를 개최하여 세계기능공 대회에서 매번 우승하는 지금의 월드컵 우승보다 값있는 국가 부랜드를 만들어 경공업 수출로 경재를 일으키며 반공 을 국시로 하여 공산주의와 싸우며 이념 갈등을 잠재우고 새마을 운동으로 국민을 하나로 만들어 싸우며 일하는 부지런함을 국민들에게 부여하여 세계로 부터 주목을 받아 오늘에 이르게한 것입니다.
그당시 의식에대해 재건복 재건빵 특히 재건 담배는 양담배를 수거해 재활용한 사례이며 물자를 아껴 자원 을 활용하여 중공업,중화학,전자,전기,토목 모든 분야에서 경재 기틀을 이룩한것이 아무나 할수 있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너무도 많았던일을 작은 지면에 다 쓸수 있겠습니까?
지금 그당시보다 모든 것이 풍부한데도 다시말해 쌓아 놓은 경제를 갉아 먹고만 있었다고 봅니다. 대학 졸업자가 넘처도 일할직장이 없으니 이것이 어떻게 신경제라하며 실용경제라 할수 있습니까? 인재가 있음에도 활용 방안도 없고 대안도 없으니 이 또한 경제에대한 미래를 기약할수 있겠습니까?
도덕 과 준법정신 으로 이제 다시 재건 운동으로 기술교육 과 인성교육 을 육성하여 첨단 기술이 세계와경쟁을 할수있는 시대입니다. 자원이없는국가에 인문계 지향만이 난무하는 것이 바람직 하다고 보지 않습니다. 통치자는 숫치만으로 경제를 논해서는 미래가없습니다.
대학 에서 화학 공학과를 졸업할땐 후배들에게 그래도 자부심을 주었건만 지금 3D 의 일종이라니 어이가없구려, 졸업하고 강산이 네번 바뀌며 경제도약은 못했을망정 이렇게도 황페해진단 말인가. 지금 쯤은 대한민국 기술 로열티가 국가 브랜드로 자리 했어햐 함에도 재벌들은 몇개의 로열티를 생산해 냈습니까?
사고의전환을 필요로 할때입니다. 아니 이미 했어야합니다. 통치권자의 덕목과 이념을 탓만 할수 없습니다. 이제 아버님의 정신을 이어받아 정치를 하시리라고 당신을 믿어보고 싶습니다.
권모술수가 난무하는 정계를 쇄신하고 국민을 통합하여 보다 더 훌륭한 재건 을 이룩할 날을 고대하며 여기에 우리모두 동참하여 찬란한 대한민국을 재건 합시다.
작성 : 천지개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