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파란blog이전(+)됨:약7십만접속/*서청원_활동.비전.어록.영상.보도.논객.자료.건의

서청원 대표 조속히 사면할 때!

서청원 대표 조속히 사면할 때!

정의로운 정치인이 핍박 받아서야!

장팔현 박사, jang835

등록일: 2010-01-24오후 9:46:56

▲ 친박연대 서청원 전 공동 대표
[더타임즈] 친박연대 서청원 대표가 아직도 차디찬 좁은 공간에서 고생을 하고 있다.

서 대표의 형 집행에 대해 많은 사람들은 지난 경선 시 BBK 문제와 도곡동 땅 문제를 거론한 것에 대한 정치보복이 아닌가 하는 의혹을 가지고 있다. 물론 시대가 흐른 뒤 이 문제는 진실이 가려질 것이요, 후대를 위해서도 반드시 시시비비를 가려 역사로써 기록해야할 것이다.

서 대표가 거론했던 도곡동 땅 문제는 기실 세계일보에도 기사가 났던 것으로 사법부가 올바로 이 문제를 파헤쳤다면 오늘과 같은 불행도 없었을 것이요, 나라도 혼란을 자초하지 않았을 것이다. 정의가 사라지니, 인품도 자질도 부족한 검은 세력들이 대한민국을 좌지우지하며 혼란의 도가니로 만들고 만 것이다.

하여튼 충신이 권력을 쥔 권력에 의해 이현령비현령의 정치자금법 위반으로 기소 돼 영어의 몸이 되었지만, 그 분의 애국애족의 신념과 정치적 의리 및 청렴성은 더욱 빛을 발하고 있을 뿐이다.

대한민국은 작금 정치적 블랙홀 시대로 접어든 암흑기 같다. 권세를 쥔 자들이 국민 의견 무시하고 불법과 아집과 밀어붙이기로 4대강사업 강행과 세종시 수정안을 고장 난 불도저로 밀고 있는 미련한 시대 상황이다.

나라가 신음하고 있다. 국민이 분노하고 있다. 나라의 품격이 급전직하로 추락하고 있다. 국민이 정부를 신뢰하지 않고 있다.

큰일이다.

새로운 시대 화합을 외치고 국격(國格)만을 외치는 청맹과니가 아니라, 억울하게 옥살이하는 서청원 대표를 우선 형 집행정지 및 사면 복권시켜야할 것이다.

신뢰를 상실한 정권은 이미 권력이 아니다. 아울러 애국 사상이 투철한 청백리로서 바른 말 하는 인사가 정치보복을 당하는 일은 두 번 다시 이 나라에서 일어나선 안 된다.

현 정권은 어서 빨리 서대표의 빠른 사면 복권을 단행해야한다. 그 길만이 헝클어진 좌충우돌의 현안을 푸는 첫 걸음이 될 것이다. 더타임스 장팔현 박사
<더빠른뉴스 ⓒ愛國언론 더타임스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장팔현 박사의 전체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