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파란blog이전(+)됨:약7십만접속/-기존_자료2 종합(박근혜 前 대통령관련)

박근혜 사진과 어록 나라사랑

박근혜 사진과 어록 나라사랑

2012/06/05 16:57

복사 http://blog.naver.com/starkujk/90144719195





박근혜 어록



"국민이 주시는 권력만 받겠다"

" 국민의 행복이 국가경쟁력이다"

" 국가 발전과 나의 발전 따로 가는 것 아니다"

" 국민만 보고 가자 !!" -비대위원장

권력이란 허망한 것이다."





" 북한은 주적이다"

" 북한을 국가로 인정할 수 없다."

" 자유민주주의를 지켜내겠다."

" 국보법 폐지를 온몸으로 막아내겠다."

대한민국 안에서는 북한을 국가로 인정할 수 없다.

" 북한이 핵 갖게 되면 남북 모두 미래 없어"



" 정권은 국민의 준엄함을 모른다."

" 정당보다 나라가 우선이다."

균형발전이 굉장히 소중한 가치다."

" 자원(예산)이 한정돼 있고, 우선 순위에 쓰느냐가 정책이다."







나는 대한민국과 결혼했다."

나는 자식도 없다…국민이 가족이다. "

국민과의 약속이 곧 나의 콘텐츠다."

" 나라의 평안과 발전, 국민 행복이 나의 행복이고 평안이다. "

" 아무리 좋은 음식을 먹어도 나라가 편안하지

않으면 나도 편안할 수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