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부동산의 칸 ../-115 구역(팔달구) 종합

[아유경제_재건축] 우만금성 소규모재건축, 내달 정기총회 ‘개최’

[아유경제_재건축] 우만금성 소규모재건축, 내달 정기총회 ‘개최’
서승아 기자
승인 2022.04.27 19:23

[아유경제=서승아 기자] 경기 수원시 우만금성 소규모재건축사업이 원활한 사업 진행을 위한 발판 마련에 나섰다.
27일 우만금성 소규모재건축 조합(조합장 김중식)에 따르면 조합은 오는 5월 6일 오후 6시 30분 조합 사무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이날 총회에는 13개 안건이 상정된다. ▲분양 대행 업체 계약 변경 심의의 건 ▲사업 대출 규모 적정액 검토의 건 ▲사업비 대출 자문 업체 선정의 건 ▲조합 정관 추인 심의 의결의 건 ▲인테리어 설계 용역 업체 선정의 건 ▲중도금 대출 이자 보전 심의의 건 ▲중도금 대출 자문 업체 선정의 건 ▲건축물 감리 업체 계약의 건 ▲2021년 회계 수입 및 지출 결산 내역 의결의 건 ▲2022년 재건축 추진 계획 승인의 건 ▲2022년 회계 수입 및 지출 예산안 승인의 건 ▲시공자 공사비 증액 요청 수용 여부 심의 건 ▲공사도급계약서 변경의 건 등이 이에 해당한다.
우만금성 소규모재건축사업은 지하철 신분당선 광교중앙역이 인근에 있어 교통환경이 우수하며 솥밭산공원, 수원시청소년문화공원, 청록공원, 당산공원, 혜령공원 등이 밀접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아울러 신풍초등학교, 소화초등학교, 동성중학교, 유신고등학교, 수원정보과학고등학교, 창현고등학교, 광교고등학교 등이 인접해 학군이 뛰어나다.
한편, 이 사업은 수원 팔달구 아주로47번길8(우만동) 일원 3783㎡를 대상으로 한다. 조합은 이곳에 공동주택 1개동 139가구 및 부대복리시설 등을 신축할 계획이다.
서승아 기자 nellstay87@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