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장민호‧김희재등 '대국민 활력소'
기자명 김하성 기자
승인 2020.05.17 09:00
댓글 0
SNS 기사보내기
전국 투어 콘서트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 고재근, 노지훈, 이대원, 김중연, 남승민 등 총 19명이 출연할 예정이다./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포스터/[(주)쇼플레이 제공]
[서울와이어 김하성 기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을 비롯 영탁‧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등 출연진 가수들이 눈물과 웃음을 선사하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지친 국민들에게 삶의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연일 가중되는 피로에도 투철한 책임감으로 밤 낮으로 코로나19 대응에 밤낮으로 헌신하는 의료진들이 고귀한 생명을 살리고 소중한 일상을 되찾는데 고군분투하고 있다.
지난해 송가인 정미애 홍자등 '미스 트롯’에서 불붙은 트롯 열풍이 올해는 임영웅을 비롯 젊은 트로트 가수들이 코로나19로 안방생활에 지쳐있던 국민들에게 생기를 불어넣어 활력소가 되고 있다는 점에서 제2의 의료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미스터트롯' TOP7이 출연한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가 첫 방송부터 시청률 20%대를 돌파하는등 매회마다 돌풍을 일으켜 한국 가요계에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폭발적인 인기에 편승,방송가 출연 섭외 경쟁도 치열하다.
오는 20일 오후 10시 TV조선 '뽕숭아 학당' 2회 방송에서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등이 출연해 트로트가수로서의 성장기를 본격적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이어 21일 오후 10시에는 TV조선 사랑의콜센타 8회 방송도 예정돼있다.
지난 14일 방송에서는 효도 특집으로 임영웅과 이찬원의 듀엣무대가 공개됐던 만큼, 이번에는 어떤 멤버들이 듀엣을 펼치고, 활약할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3일 오후 6시에는 KBS2 불후의명곡 송해 가요제 특집이 방송된다.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등이 출연하는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 모두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경험을 바탕으로 송해를 위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불후의명곡 출연 일정이 잡혀 있는 트바로티 김호중은 오는 25일 불후의명곡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23일 JTBC 아는형님 top7 특집 3회의 자체 최고시청률 기록 갱신여부도 관심사다.
앞서 지난 13일 밤 10시 첫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는 '미스터트롯' F4(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입학식에서 어머니와 함께 뜻깊은 시간을 갖는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미니운동회에서 웃음과 눈물이 오가는 장면을 연출,팬들을 감동시켰다.
이날 입학식에는 임영웅, 영탁, 장민호의 어머니(이현미, 이종금, 김화자)도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트롯맨 F4와 엄마들은 몸을 풀기 위해 시작한 국민 게임 '둥글게 둥글게'에서 이날 녹화의 '히트 중 히트' 장면을 속출시켰다.
시종일관 우아한 소녀 같은 모습을 보이던 임영웅의 엄마인 이현미 씨는 카메라 앞에서 180도 변신, 이정현 노래 '와'에 맞춰 '댄싱킹'의 면모를 아낌없이 방출해 임영웅과 멤버들, 제작진까지도 입을 다물지 못하게 했다.
무엇보다 멤버들은 엄마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눈물의 사모곡'을 선곡해 열창,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특히 대구에 있는 엄마를 더욱더 보고 싶어 하는 이찬원을 위해 제작진은 깜짝 영상 통화를 연결했다.
이찬원은 몇 달 동안 보지 못한 엄마가 화면에 등장하자 애써 웃음 지었지만, 결국 몇 초도 채 되지 않아 통곡하며 "엄마 보고 싶어요"라고 마음 깊숙이 숨겨둔 진심을 토해냈고, 이를 지켜보던 전 출연자가 오열하면서 현장이 눈물바다가 되고 말았다.
찬원은 "칠개월 넘게 못 먹었는데 너무 행복하다"고 감사를 표하고 어머니를 위해 '봉선화 연정'을 열창했다.
영탁은 어머니가 "남편이 항상 불러줬는데 이젠 못해주니 아들에게 듣고 싶다"며 신청곡 나훈아의 '사랑'을 불렀다.
영탁 모자는 노래가 끝나자 눈물의 포옹을 나눴다.
장민호는 노래에 앞서 "시간이 한참 흘러 생각해보니, 어머니가 저보다 어린 나이에 저희 삼남매를 힘들게 키우셨다는 생각이 들더라. 먼길을 돌고 돌아 너무 늦게 이 자리에 모셨다.너무 죄송하고 앞으로는 제 모든 걸 바쳐 어머니 삶에 기쁨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 진심으로 감사하다" 며 어머니에게 큰절을 올렸다.
장민호는 이어 '남자는 말합니다'를 부른후 하늘에 계신 아버지를 대신해 어머니 손에 반지를 끼어 드려 눈시울을 붉히게 했다.
마지막 순서 임영웅은 "그동안 너무 눈물을 많이 흘러 울 만한 노래보다는 신나는 노래로 마무리를 하겠다" 고 말했다.
임영웅의 선곡은 '운명 같은 여인'. 임영웅은 어머니에게 "앞으로 울지 말자. 행복하자"며 모두의 행복을 빌었다.
한편 이태원 클럽 발 코로나19 재확산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의 일부 일정도 연기됐다.
생활방역체계 돌입 이후 콘서트 일정이 확정됐으나 이태원 클럽발 코로나19 집단감염 우려가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전국 투어 콘서트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 고재근, 노지훈, 이대원, 김중연, 남승민 등 총 19명이 출연할 예정이다.
아래는 인터파크에 공지된 미스터트롯 콘서트 변경일정(5월15일 오후 1시 기준)
서울-6월25일 ~ 6월28일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창원-7월4일 창원컨벤션센터
청주-7월5일 청주 석우문화체육관
고양-7월11일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 1홀
안양-7월18일 안양실내체육관
부산-7월24일 ~ 7월25일 벡스코 제1전시장 1홀
원주-8월1일 원주종합체육관
의정부-8월2일 의정부 종합운동장
광주-8월15일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체육관
수원-8월29일 수원실내체육관
전주-9월11일 ~ 9월12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야외공연장
부천-일정 조율 중
진주-일정 조율 중
인천-일정 조율 중
강릉-일정 조율 중
안동-일정 조율 중
김하성 기자 sungkim61@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러가지의 칸 === > ◆문화.예술.음악.미술.글.책.영화.디자인_..'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7회 홍재문학상에 김훈동·이상정, 제6회 백봉문학상에 이창식·맹기호 선정 (0) | 2020.09.11 |
---|---|
시(詩)여울/다시 또 유월 - (강무강 시인/ 시평= 수원문인협회장 정명희) (0) | 2020.07.28 |
“작은 재능을 크고 넓은 곳 위해 바쳐요”…소외계층에 음악 봉사와 간식 후원 김영섭씨 (0) | 2020.04.29 |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신곡 돌풍…음원차트 휩쓸어 (0) | 2020.04.04 |
[박병두의 시선]아버지의 장례식 (0) | 2020.0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