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치 사회의 칸 ==../-정치-공통_소식.보도.기사.방송_공통

염규용 與 중앙위 부위원장, 권선을 재선 행보

 

염규용 與 중앙위 부위원장, 권선을 재선 행보 

염규용 새누리당 중앙위 부위원장이 7.30 재보선 권선을 출마를 선언하고, 본격적인 행보에 들어갔다.

권선을은 민주당 신장용 의원이 1월 16일 대법원에서 공직선거법 위반혐의로 의원직을 상실함에 따라 7월30일 재선거가 실시된다.

염 부위원장은 7일 오후 5시 수원 구운동 ‘수원농협 농업인 직거래장터’를 찾아 수원 농업인과 칠보작목반, 입북작목반, 의상작목반 등 수원지역 작목반 관계자와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염 부위원장은 이 자리에서 “농업인과 자영업자를 살리기 위해 ‘유통직거래센터’가 필요하다”고 지적하고, ‘내츄럴푸드단지 개발’을 공약했다. 

염 부위원장은 “서수원권에는 칠보작목반, 입북작목반, 의상작목반 등에서 재배한 유기농 채소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판매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한발 더 나아가 친환경 내츄럴푸드단지를 개발해 소비자들이 직접 작목반원들로부터 친환경 유기농산물들을 구입해 즉석에서 조리와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신개념의 푸드단지를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염 부위원장은 “이를 통해 각 작목반원들은 판로가 보장되고, 안정적인 영농계획을 세울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소비자들은 친환경 농산물을 경작자로부터 저렴하게 구입해 즉석에서 요리해 먹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염 부위원장은 4월 1일 수원을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수원=뉴스1) 진현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