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기존_ 자료3(수원관련)종합

수원수성고, 유신고 총동문회 체육대회 개최

수원수성고, 유신고 총동문회 체육대회 개최
선후배간 친목도모 화합의 場 마련
2011년 05월 23일 (월) 전자신문|18면 이종일 기자 lji22@kgnews.co.kr
▲ 22일 오전 수원시 유신고등학교에서 열린 '유신고등학교총동문회 한마음 가족 체육대회'에 참석한 동문 및 가족들이 개회식을 치르고 있다./최우창 기자
수원 수성고등학교 총동문회는 22일 경기도인재개발원(수원 소재) 운동장에서 체육대회를 갖고 동문들간의 친목을 도모하며 학교사랑의 마음을 나눴다.

행사에는 조대연(19회) 수성고 총동문회장, 송진섭 교장, 남경필·정미경 국회의원, 염태영(22회) 수원시장, 강장봉 수원시의장, 채인석 화성시장, 심재인(13회) 경기신문 사장 수원지역 고교 총동문회 임원 등 내·외빈과 동문 1천500여명이 참석했다.

조대연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수성고는 3만 동문 시대를 넘어 국회의원과 수원시장을 배출하는 등 동문들의 약진이 계속되고 있다”며 “체육대회에서 선·후배가 서로 배려하고 존경하는 가운데 멋진 멘토·멘티의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족들과 함께 체육대회에 참석한 수성고 동문들은 림보왕 선발대회, 훌라후프 여신 선발대회, 팔씨름 대회, OX퀴즈, 축구, 족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수원 유신고 총동문회도 이날 교내에서 체육대회를 열고 동문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이 자리에는 조철상(4회) 유신고 총동문회장과 김성신 교장, 남경필 국회의원, 염태영 수원시장, 강장봉 수원시의장, 채인석 화성시장, 정준태(4회)·최중성(6회)·전용두(9회) 수원시의원 등 내·외빈과 동문 500여명이 참석해 풍성한 체육대회 행사를 가졌다.

조철상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동문들과 함께 체육대회를 통해 친목을 도모하고 서로의 화합을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모교 사랑의 마음을 더욱 깊이있게 나눠가자”고 강조했다. 체육대회에서 유신고 동문과 가족들은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친목 도모와 우애를 나누는 시간을 보냈다.

ⓒ 경기신문(http://www.kg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