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파란blog이전(+)됨:약7십만접속/*서청원_활동.비전.어록.영상.보도.논객.자료.건의

서청원 전 대표, 정선 출신 김정수 모산브레인 대표 만나 덕담

서청원 전 대표, 정선 출신 김정수 모산브레인 대표 만나 덕담

신승수 기자

“한나라당과 이명박 정부의 실정에 대한 따끔한 질책“

서청원 미래희망연대(옛 친박연대) 전 대표가 지난 19일 강원도 동해시 국민체육센터에서 모산브레인 김정수 대표를 만나 덕담을 주고 받았다. 서 대표와 김정수대표는 한나라당 시절부터 친분 관계를 유지해 왔다.

서 전 대표는 김정수 대표에게 “강원도 정선 출신이니 지역에서 큰일을 해야 할것 아니냐”라고 두둔 했다.

이날 서청원 전 대표의 사조직 청산회는 올해들어 네 번쩨 대규모 모임을 갖고 조직 재정비에 나서고 있다. 대전 계룡산에서 1만여명이 참석한 이래 부산 그리고 지난달에 용문산 산행에 이어지고 있다.

한편 청산회는 서청원 전 대표가 2007년 만든 순수한 산악회로 조직 당시 2만여 명의 회원 가운데 15% 정도가 한나라당 당원 및 관련 인사로 구성됐고, 2008년 총선에서는 '박풍(박근혜 바람)'을 주도하기도 했다. 2011년 11월 현재 18개 지부 8만여 명의 회원을 거느리고 있다.

ⓒ 뉴스타운 서청원 전 대표(미래희망연대)가 모산브렌인 김정수(왼쪽)대표와 이야기를 주고 받고 있다
ⓒ 뉴스타운 서청원 전 대표가 모산브레인 김정수 대표와 인사를 나누고 있다, 오른쪽은 청산회우영철 강원도지부장이다.
ⓒ 뉴스타운 서청원 전 대표의 사조직인 청산회 강원도지부 임원들이 기념촬영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