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파란blog이전(+)됨:약7십만접속/기존_ 자료1(기타)종합

AK플라자 수원점에 ‘문화예술의 장’ 들어선다

AK플라자 수원점에 ‘문화예술의 장’ 들어선다
홍성민 기자|hsm@kgnews.co.kr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2.06.15전자신문 10면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요즘네이버구글msn
AK플라자 수원점은 15일 지역 주민들의 문화예술공간인 AK갤러리를 6층에 개관한다.

AK갤러리는 미술, 패션, 디자인 전시를 위주로 폭넓은 문화콘텐츠와 다양한 전시 연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개관을 기념한 첫번째 특별 전시회로 15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윤정원 작가의 개인전 ‘판타지 유니버스’(Fantasy Universe)가 진행된다. 윤정원 작가는 2000년 독일 콸른 쿤스트 페어 라인에서 국제미술상을 수상한 이후 한국에 돌아와 갤러리 현대와 갤러리 스카이프 등에서의 개인전, 각종 중요 단체전에 참여한 경력을 갖고 있다.

이번 전시는 지금까지 그녀가 창조해 왔던 우주 속 판타지를 한 곳에 모은 전시로, 화폭 속의 도시와자연의 경계를 넘나들며 자유분방하게 구성돼 기상천외한 환상세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관람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교실 이벤트도 마련된다.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5시, 토요일 오후 2시~3시에는 5~7세 유아가 있는 가족단위의 관람객을 대상으로 ‘나만의 인형꾸미기 체험교실’이 운영된다.

접수는 18일부터 6층 문화아카데미에서 선착순 접수하며 접수비는 재료비 포함 1팀당 5천원이다.

행사문의: ☎031-240-1925~7<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홍성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