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부동산의 칸 ../*아파트.단독.주거포함_종합

새로운 주거 트렌드를 선도한다…신개념 부동산 플랫폼 ‘싼집닷컴’

새로운 주거 트렌드를 선도한다…신개념 부동산 플랫폼 ‘싼집닷컴’

원성열 기자입력 2020-04-02 14:55수정 2020-04-02 14:56

싼집닷컴은 임대인, 임차인, 공인중개사무소 모두 윈윈 할 수 있는 신개념 부동산 플랫폼이다.

임대인에게는 안정적인 장기임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임차인에게는 시세보다 저렴하고 보증금을 100% 지킬 수 있는 전셋집을, 공인중개사무소는 지방 아파트 경기 하락으로 인한 거래 부진을 해소 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파트너의 역할을 하는 회사다.

부동산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싼집닷컴’은 임대인과 임차인에게 꼭 필요한 핵심 정보를 제공하고 100% 전세보증보험이 가입 가능한 매물을 직접 골라 관리해 허위매물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임대인에게는 효율적인 자금 운영의 방법을 제시하고, 임차인에게는 깨끗한 집을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계약할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주택도시보증공사의 전세보증보험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전세금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협력 공인중개소에게는 선순위 대출을 이용하고 싶은 임대인에 대한 정보와 솔루션을 제공해 급매 물건을 쉽게 소진할 수 있게 도와주고, 매매거래 후 그 물건을 다시 경쟁력 있는 전세매물로 공유하게 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김선우 싼집닷컴 대표는 “가치 있는 이윤 창출로 모두에게 주거에 대한 새로운 트랜드를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