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부동산의 칸 ../*❾부동산.일반.종합

부동산114, 부동산 거래부터 입주까지 '원스톱' 안심케어 서비스 제공

부동산114, 부동산 거래부터 입주까지 '원스톱' 안심케어 서비스 제공

입력시간 | 2017.07.07 09:51 | 정다슬 기자  yamye@edaily.co.kr

 

부동산114, 부동산 거래부터 입주까지 `원스톱` 안심케어 서비스 제공
[이데일리 정다슬 기자] 부동산114 회원 중개사무소를 방문한 고객들이 부동산 거래뿐만 아니라 포장이사, 이사청소, 인테리어, 인터넷·TV 설치 등 입주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부동산114는 영구크린, 보이는이사, 한샘리하우스, 엘지유플러스 등과 협약을 맺고 자사 중개 회원사를 통해 부동산을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원스톱(One-Stop) 안심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중개사무소가 매물 중개에만 그치지 않고 이사와 인테리어 등 입주에 필요한 일련의 서비스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부동산114 회원 중개사무소를 이용한 고객들은 각 전문업체의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견적을 제공받아 가격비교를 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은 공인중개사가 알플러스(부동산114 회원전용 중개업무 솔루션)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앞서 부동산114는 지난해 12월 국토교통부에서 주관한 ‘네트워크형 부동산 종합서비스’ 시범사업의 서비스 연계업체로 선정됐다. 이연희 부동사114 본부장은 “단순 중개업을 넘어 주거 및 생활편의, 임대관리 등 종합적인 부동산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