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➀경제활성화➁수맥과건강➂(알림,광고,홍보), /♡수원 역전시장 및 주변 소식

수원역 로데오거리 호텔급 레지던스 ‘유팰리스’ 오픈

수원역 로데오거리 호텔급 레지던스 ‘유팰리스’ 오픈


  • 입력 : 2017.04.26



 

수원역 로데오거리 유팰리스 조감도
▶ 여기를 누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수도권의 명동으로 불리는 수원역 로데오거리에 호텔급 레지던스 ‘수원역 유팰리스’가 금일(26일) 오픈한다.

수원역 유팰리스는 지하3층~지상15층 215실 규모로 로데오거리, AK플라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몰, 롯데시네마 등에 근무하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알맞은 계약면적 30.38㎡~33.25㎡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도심 속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옥외수영장 SKY POOL을 갖추어 실수요자들의 만족감을 더 해 줄 전망이다.

수원역은 기존 지하철1호선과 더불어 분당선 개통, 수인선 연장개통예정, KTX뿐만 아니라 올해 5월 준공예정인 광역환승센터까지 명실상부 수도권 교통의 중심지라고 볼 수 있다.
더불어 수원역 로데오거리는 일평균 50만 여명의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수도권 명동’이라 불리고 있으며 연면적 23만4000㎡의 롯데몰 수원점은 약 4,300여개의 일자리까지 창출하여 고정수요가 증가해 주변 주거시설 공급이 불가피해졌다.

또한 수원역 인근 고색동 일대에 축구장 30개 넓이인 29만8652㎡, 국내 최대 규모의 신개념 자동차 복합단지인 도이치 오토월드가 오는 2018년 말까지 조성될 예정이다. 금융, 보험, 판매, 정비 기능이 복합된 첨단 단지로 신규 일자리 약 7,000여개 창출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교통이 편리하며 이미 문화, 쇼핑, 생활 인프라가 형성되어 있는 수원역 유팰리스의 임대수요로 손색이 없다.

수원역 5분 거리에 위치한 기존 수원 군공항 부지 개발도 유팰리스의 큰 임대수요로 손꼽힌다.

525만㎡ 규모의 첨단 연구단지와 친환경 생태 공원, 생활 친화적 여가 문화 공간을 갖출 예정이다. 이에 연구원, 과학자 등으로만 약 6만6000여명이 거주할 R&D배후주거단지도 만들 예정이며, 그 외 업 종사자까지 포함하면 약 11만 여명의 고용창출 효과가 발생될 전망이다.

분양관계자는 “수원역 로데오거리는 이미 인프라가 형성되어 있고 공실률이 0%대로 전국에서 손꼽히는 지역이다”며 “일부 호실은 임대보장까지 해주고 있어 안정적인 수익까지 볼 수 있는 점을 감안하면 빠른 시일 내에 분양이 완료될 것으로 예상 한다”고 전했다.

실투자금 2천만원대부터 1채 분양이 가능한 ‘수원역 유팰리스’ 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713-6번지 요진타워 3층에 자리하고 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