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➀경제활성화➁수맥과건강➂(알림,광고,홍보), /*대형할인 등, 유통 기타

AK플라자, AK타운 통합개장 1주년 ‘비전 선포식’

AK플라자, AK타운 통합개장 1주년 ‘비전 선포식’

쇼핑+문화+호텔 ‘수원 랜드마크’ 제2의 도약

정자연 기자 jjy84@kyeonggi.com 2015년 11월 19일 목요일 제8면
              
AK플라자는 수원 AK타운 통합개장 1주년을 맞아 비전 선포식을 갖고 수원 시민을 위한 대대적인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AK플라자 수원점 6층 아트홀에 열린 ‘AK타운 비전 선포식’에서 정일채 AK플라자 대표이사(사진)는 “AK타운 선포는 쇼핑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AK플라자의 재도약을 이뤄내겠다는 의지”라면서 “계열사 간 시너지를 통한 AK타운 만의 특화 콘텐츠를 개발해 ‘쇼핑ㆍ호텔ㆍ항공ㆍ문화 글로벌 허브’를 지향하는 ‘수원 쇼핑 1번점’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AK타운(THE AK TOWN)’은 AK플라자 수원점, AK&, 노보텔 앰베서더 수원 등을 묶은 통합 명칭이다. AK플라자 측은 ‘AK타운’의 비전을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문화 1번점(FUN) △AK타운 통합 인프라를 활용한 수원 최대 복합쇼핑 1번점(AMENITY)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고객감동 서비스 1번점 구현(VARIETY)으로 삼아 수원시 경제발전에 기여한다는 목표다.

아울러 AK플라자는 20일부터 내달 3일까지 지역사회와 시민을 위한 ‘수원사랑 고객 감사제’를 열고, 다양한 문화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오후 3시부터 수원역사 2층 공연장에서 수원문화재단과 함께하는 ‘Happy Together’ 공연을 연다. 22일 AK&에서는 오후 4시부터 아이돌그룹 비투비(BTOB) 멤버들의 게릴라 쇼핑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해외명품 브랜드를 최고 20~50%까지 할인하는 행사도 마련한다.

AK플라자 관계자는 “AK타운 조성 이후 올해 AK플라자 수원점 매출이 월평균 6%씩 신장하며 인근에 대형복합쇼핑몰이 들어섰음에도 지역 1등 자리를 지켰다”면서 “AK타운의 시너지효과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정자연기자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