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달구, 2014년 우수시책 선정 시상 - 『그래도 우리에겐“ 희망옹달 ”이 있다』
사업 등 우수한 성과를 낸 사업들 다수
수원시 팔달구(구청장 김찬영)는 2014년 한해 팔달구정 발전과 대민행정서비스의 질적 개선을 위해 우수한 성적을 낸 주요 구정 시책을 대상으로 “2014년 팔달구 우수시책” 5건을 선정하였다.
10월 말까지 접수된 우수시책 후보는 총 33건이며 이를 대상으로 시·구정 발전 기여도, 시민만족도, 창의성, 파급성, 효율성의 항목을 평가하여 선정하였다.
우수시책 선정 결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는 사회복지과의 “희망옹달샘”사업이 대상으로 선정되었으며 일자리연계프로그램을 진행한 우만1동의 “꿈을 품은 한식조리사과정 운영”사업이 최우수, 행궁동의“아름다운 행궁동! 안전한 마을로 가다”사업이 우수상으로 선정되었다.그 외에도 매교동의 “미술마을 만들기”사업과 “팔달구청 개청식 낙성연”이 선정되어 올 한해 팔달구 주민들과 공직자들이 이루어낸 우수한 성과를 보여줬다.
김찬영 팔달구청장은 “조직 내부의 선의의 경쟁과 공직자의 창의적 사고 유도를 통한 시민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우수시책을 선정하였으며,내년에도 좋은 시책을 발굴하여 시민들에게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