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파란blog이전(+)됨:약7십만접속/*서청원_활동.비전.어록.영상.보도.논객.자료.건의

故 고희선 아들 고준호, 서청원·김성회에 '맞짱 토론 제안'

 

故 고희선 아들 고준호, 서청원·김성회에 '맞짱 토론 제안'

 

경기 화성갑 보궐선거에 출마한 고준호 씨가 다른 예비후보들에게 공개 정책토론회를 제안했다.

고준호 씨는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화성의 주요 현안파악과 장기적인 발전계획에 대해 화성주민들에게 직접 평가를 받는 공개정책토론회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 경기 화성갑 보궐선거에 출마한 故 고희선 새누리당 의원의 장남 고준호.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 씨는 “저는 선친과 함께 지난 2007년 보궐선거와 제 19대 총선 선거운동의 최전선에서 화성의 청사진과 구체적인 공약을 함께 고민하고 토론하면서 화성발전의 장기적인 로드맵을 구상했다”고 전했다.

고(故) 고희선 의원의 아들인 고 씨는 서청원 전 한나라당 대표, 김성회 전 의원 등 다른 예비후보에게 토론회를 제안했다.

고 씨는 서청원 후보에 대해서 “친박대표를 지낸 원로정치인인 서 전 대표의 정치적인 이력은 높게 평가한다”면서 “연고도 없는 서 전 대표가 화성의 주요 현안과 민심을 제대로 파악하고 입후보했는지에 대해서는 의문스럽다”고 비판했다.

김성회 전 의원에 대해서는 “지난 19대 총선 새누리당 후보 결정과정에서 이미 당과 시민에게 선택받지 못한 김성회 전 의원이 과연 이번 보궐선거에 재출마하는 것은 무의미한 정치적 사심의 발현일 뿐 민심과 당심을 무시한 처사”라고 주장했다.

뉴스팀 news@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