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기존_ 자료3(수원관련)종합

벽산건설, 서수원 블루밍레이크 이달 중 일반분양

벽산건설, 서수원 블루밍레이크 이달 중 일반분양

공원 가까워 쾌적하고 광역 교통망 갖춰

벽산건설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입북동 116 일대에서 ‘서수원 블루밍레이크’ 아파트를 이달 중 분양한다.

‘서수원 블루밍레이크’는 총 1267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이번 일반분양 분은 1단지 521가구(전용 59~145㎡)이다. 분양가구 수 중 실수요자들이 많이 찾는 중소형(전용 59~84㎡)이 72%를 차지한다.

각종 개발호재로 미래가치 높아

단지 인근에는 일산 호수공원 규모의 왕송호수가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조망이 뛰어나다. 호수 주변에는 운동시설과 산책로가 마련돼 있다.

교통도 편리하다. 단지 주변에는 서수원 나들목, 42번 국도, 과천~봉담간 소고도로 등 주요 고속도로망이 완비돼 있어 서울과 인근 도시로의 진•출입이 편하다. 특히 신분당선이 개통되면 서울 및 분당과의 접근성도 한결 향상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수원~봉담 간 복선화 전철공사, 호매실 택지지구 개발, 권선행정타운 등 개발호재도 잇따르고 있다.

이달 16일 개관예정인 견본주택은 수원시 정자동 KT&G 부지 내에 마련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iblooming.co.kr)를 참고하면 된다. 분양문의 031-294-4400.
▲ 벽산 서수원 블루밍레이크는 단지 주변에 호수공원이 있고 사통팔달 교통이 편리한 게 장점이다. 이미지는
조감도.

권이상 기자 kwonsgo@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