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기존_ 자료3(수원관련)종합

한나라당, 수원 등 경기 6개시장 후보 확정 /심재인 수원시장 예비후보, 충청향우회

한나라당, 수원 등 경기 6개시장 후보 확정 /심재인 수원시장 예비후보, 충청향우회 찾아 얼굴 알리기

2010-04-24 11:38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린트 메일로보내기

 한나라당 경기도당 공직후보자추천위원회는 24일 수원시장 후보에 심재인 전 경기도청 자치행정국장을 공천하기로 하는 등 6.2 지방선거 시장.군수 후보 공천자 6명을 추가 확정, 발표했다.
 
 고양시장에는 강현석 현 시장, 오산시장 이춘성 경기도당 부위원장, 화성시장에는 이태섭 화성시의회 의장, 군포시장에는 부창렬 경기도당 중앙위연합회 상임부회장, 안성시장에는 황은성 경기도당 선임부위원장이 후보로 공천됐다.
 
 이에 따라 한나라당 경기도내 31개 시장.군수 후보 공천자는 지금까지 27명이 확정됐다. 한나라당 도당은 나머지 4개 시.군가운데 이날 오후 부천시장 후보를 국민참여경선제로, 오는 30일 김포시장 후보를 국민참여경선제로 선출할 예정이다. 여주군수와 용인시장 후보는 중앙당 공천심사위원회에서 여성후보로 전략 공천할 예정이다.
 
 헤럴드생생뉴스팀(online@heraldm.com)
심재인 수원시장 예비후보, 충청향우회 찾아 얼굴 알리기
기사등록 일시 [2010-04-23 18:33:42]

【수원=뉴시스】김경호 기자 = 심재인 한나라당 수원시장 예비후보는 23일 경기 수원시 권선동과 율전동 일대 출근길에서 시민들을 만난데 이어 충청향우회 경기도연합회 모임에 참석해 얼굴 알리기 일정을 이어갔다.

심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호텔 캐슬에서 열린 충청향우회 경기도연합회 모임을 찾아 관계자들과 인사를 나눈 뒤, 한국교통장애인협회 경기도지회 축제한마당 행사장에 참석해 회원들과 간담회를 갖기도 했다.

심 예비후보는 충청향우회를 방문한 자리에서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적 인식이 더욱 확산돼야 한다"며 "110만 수원시민이 삶의 공동체를 공유하고, 느낄 수 있는 사회운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kgh@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