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파란blog이전(+)됨:약7십만접속/-기존_자료2 종합(박근혜 前 대통령관련)

박근혜 `휴가는 집에서...` 미니홈피에 지역구 애정

박근혜 "휴가는 집에서..." 미니홈피에 지역구 애정

"대구 세계육상등 4대스포츠 대회 유치 자부심"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가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통해 지역구 소식을 전했다. 최근 자신의 지역구인 대구 달성 출마 뜻을 밝힌 가운데 나온 움직임이라 관심이 쏠린다.

박 전 대표는 23일 미니홈피 사진첩에 지난 19일 자신의 지역구인 대구 달성군의 성서공단에서 열린 LED 생산업체 신축공장 기공식에 참석했던 사진을 올렸다.

‘첫 삽을 뜨며..’ 제하의 글에서 “미래의 신성장 동력인 LED 관련 산업이 크게 활성화되고 경제성장과 일자리 창출에도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박 전 대표는 또 이날 자유게시판에 “얼마 전 평창이 2018년 동계올림픽 유치에 성공해 우리나라는 세계 4대 스포츠대회를 유치하는 6번째 국가가 됐다. 그 중 한 대회인 세계육상선수권대회가 오는 8월27일부터 대구에서 열린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그는 “끝까지 잘 준비해서 대회의 메인 슬로건 ‘달리자 함께 내일로’의 문구처럼 내일을 향해 함께 달리는 우리 모두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또한 “이번 여름은 특별한 휴가 계획 없이 집에서 지내려 한다”고 했다. “여러분 중에 여러 사정으로 휴가를 못 떠나는 분이 있더라도 휴식을 통해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 장마와 더위로 지친 심신을 달래는 좋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박 전 대표는 대구 스타디움 방문 당시 올해 휴가를 가지 않는다고 밝힌 바 있다.


- 최유경 기자 -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