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파란blog이전(+)됨:약7십만접속/-기존_자료2 종합(박근혜 前 대통령관련)

박근혜! 절묘한 최고의 한 수!!!!!!|

박근혜! 절묘한 최고의 한 수!!!!!!|

자유게시판 (+ 공지)

루이스피구 | 조회 758 |추천 4 |2011.10.12. 21:52 http://cafe.daum.net/parkgunhye/U8YZ/444031

박근혜!!! 절묘한 최고의 한 수!!!!!!

카페지기님!

너무 많은 고생과 수고로움에 몸둘바를 모릅니다. 카페지기님께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먼저 전하며 이글을 씁니다.

박근혜의 최정예친위대(박사모)를 이끄는 수장으로서 대장이 사지로 가겠다는 것을 최후의 일각까지 온몸으로 막아볼려고 버티었지만 원칙과 신뢰가 굴레가 되어 대장은 기어이 그 사지로 들어갔고 그의 최강친위대인 박사모도 대장 혼자서 사지로 가게는 할 수 없기에 다 몰살당하더라도 끝까지 대장을 호위하고 보호해야 하기에 한 치의 주저함도 없이 대장을 따라 이 사지로 같이 들어왔다.

이제 남은 것은 죽음을 각오하고 결전에 임해야 하고 불가능을 가능으로 돌려놔야만 할 것이다.

나는 박짱이 나경원의 지원결정에 많은 고민과 많은 생각을 해왔다. 과연 이 사지에서 탈출구는 전연 없는 것인가!!! 죽는 것은 두렵지 않으나 지금까지 수많은 피와 땀의 노고와 열정과 도전이....... 그 꿈을 이루지 못함이 너무 원통하기에........ 우리가 결코 그릇된 길을 간 것도 아니고 누구를 괴롭힌 것도 아닌데......... 단지 우리는 국민이 행복한 나라를 만들기 위해 죽을 힘을 다해 열정을 쏟은 것이 전부인데....... 이렇게 허망하게 끝낼 수는 없는 것이 아닌가!!!!!

이런 저런 많은 생각을 거듭 거듭한 결과 나는 이 길은 사지의 길이 아니라 승리의 길임을 알 수 있었다.

박사모는 박짱의 최정예친위대의 명성에 걸맞게 충직하고 믿음직한 모습을 만 천하에 공표하듯 보여준 충성스런 최강 친위대임을 증명해준 또 하나의 계기가 되었다.

그러면 서울시장보선의 여파를 간단히 살펴보자. 이와 비슷한 글을 전에도 썼기에 이번은 여권중심으로만 보고자 한다. 이것은 오로지 나의 시각일 뿐이며 정답은 절대 아님을 분명히 밝혀둔다.

1. 박원순이 이겼을 경우

여권은 분명한 집권당으로서 일개 무소속한테 졌다면 그 자체로도 매우 큰 충격이며 여당은 매우 많은 문제를 갖고 있고 그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해선 지금의 모습으로는 안 되기에 변모를 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여권의 실패의 주 원인은 mb정부의 실정이며 mb정부는 그 책임에서 자유로울 수 없으며 벗어날 수도 없으며 반드시 책임을 질 수밖에 없을 것이다. 절대로 박짱에게 책임을 지울 수는 없다는 것이다. 오히려 박짱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당을 위해 정당정치에 최선을 다했다는 커다란 명분을 얻을 것이며 여권의 재편에서 우위를 점하며 중심이 될 것이다.

2. 나경원이가이겼을 경우

경원이의 승리야 더할 나위 없는 금상첨화가 아닌가!!!!!! 수많은 열세와 지지율차이를 박짱이 지원에 나섬으로써 만회하고 승리했다는 이 승리공식을 누가 부인 할 수 있겠는가!!! 박근혜의 승리공식은 더욱 더 힘을 발휘하고 그 위력은 차후 모든 선거에서 국민의 차가운 시선을 피하고 승리하기 위해선 박근혜가 필요하다는 명실상부한 최고의 유일한 승리공식이 될 것이며 총선과 대선을 위한 여권의 재편에 박근혜를 중심으로 꾸려질 수밖에 없을 것이다.

내 생각에 불과하지만 반박들은 박짱이 이번 서울보선을 지원하지 않을 것이다. 라고 결론을 내리고 시나리오를 짜지 않았나 싶다. 그렇지 않고서야 박짱이 경원이를 지원하겠다고 하자마자 어떻게 전 국민이 지켜보는 공영방송에서 음주 tv토론를 할 수 있으며 정두원이가 방송에서 헛소리를 할 수 있겠는가!!!! 전여옥이야 막잡았으니 그렇다 치더라도, 선거에서 지겠다고 발버둥을 치고 있으니 참으로 가관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더 웃긴 것은 mb가 깨끗한 정부라고 불과 며칠 전에 떠들고선 그 주변의 비리 부정부패 인사들로 가득하고 자신 또한 퇴임사저로 특유의 전과 14범의 노하우를 발휘하고 있으니 선거에 이기겠다는 것인지 지겠다는 것인지 참으로 알송달송하다. 박짱을 물 먹이겠다는 것인가!!!!!! 위에서도 언급했다시피 목이 마르면 물을 마시지만 억지로 먹이지는 못할 것이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게끔 옴짝달싹이 어려운 이 난국을 박짱은 특유의 원칙과 신뢰,소신과 희생을 통하여 정면 돌파함으로써 반박들의 만들어온 수많은 덫과 수많은 주변의 난제들을 슬기롭고 현명한 처신으로 극복하고 최후의 승자가 될 것이다.

이래 저래 박짱이 승리가 점쳐지는 꽃놀이패 속에서도 더욱 더 좋은 것은 이 기회에 서울보선과 연계해서 자신의 복지정책과 국가균형발전등 국민의 행복한 나라를 만들기 위해 많은 준비와 비젼을 갖고 있음을 밝히면서 움직이면 자연스럽게 서울시장보선과 다른 지역 보선을 지원하게 되며 많은 득표로 연결되지 않을까 한다. 승리하기 위해선 많은 득표를 얻어야 하기 때문이다. 선거에도 승리하고 박짱의 유능하고 유일한 국민이 믿을 수 있는 대권주자임을 알리는 것이다.제 생각이 어떻습니까!!!!!!

이번의 선거지원은 저들의 꼼수를 완벽히 차단한 절묘한 최고의 한 수입니다!!!!!!!!

끝으로 박짱의 최정예친위대인 박사모가 명심해야 할 것이 있는데 우리의 목표는 이번 보선이 아니라 2012년 대권임을 한시도 잊어서는 안 된다는 점이다. 좌우 이념적으로 흘러 분명하게 선을 그어서는 안 되며 전직 통인 dj, 노무현 비방이나 비난은 절대로 안 된다는 점이다. 이것은 그들의 지지자가 무서워서가 아니라 상대에 대한 존중과 인정 그리고 배려이기 때문이다. 제가 여기 박사모에서 늘 말해왔듯이 박통이 위대한 지도자가 될 수 있고 차후 박짱이 위대한 지도자가 되는 유일한 길은 상대에 대해서 잘한 것은 잘했다고 인정하고 존중하고 배려해 주는 데 있기 때문이다.

2011.10.12..21;22

*** 여론조사에서 경원이가 앞서고 있다고 하는데 예전엔 20%앞선다고 해놓고 지는 경우가 비일비재 했는데........ 최소한 여에서 10%이상 앞서야 박빙이라고 하던데......... 홍두께가 1%앞선다고 했으니 아직도 박빙으로 가기 위해선 9%가 필요하단 소리인가!!!

!!! 가자!!!! 파이팅!!!!! 박사모!!!!!! 박짱!! 파이팅!!!!!! 승리를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