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기존_ 자료3(수원관련)종합

수원공무원노조 `참공무원` 9명 선정/우리는 자랑스런 수원시 `참공무원`

수원공무원노조 '참공무원' 9명 선정/우리는 자랑스런 수원시 '참공무원'

***

[순 서]

수원공무원노조 '참공무원' 9명 선정

우리는 자랑스런 수원시 '참공무원'

***

수원공무원노조 '참공무원' 9명 선정

광고

【수원=뉴시스】이정하 기자 =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수원시지부(지부장 김해영)는 16일 민중행정 실천에 힘쓴 2011년 하반기 '참공무원'을 선정 발표했다.

조합원 추천을 통해 선정된 참공무원은 최선희(복지여성국), 오미자(토지정보과), 이도영(보육아동과), 전현진(상수도사업소 맑은물공급과), 장진욱(도시재생과), 정용모(회계과), 차상호(상수도사업소 맑은물생산과), 강미선(녹지과), 박영민(환경사업소) 등 9명이다.

이번에 선정된 공무원은 예산절감에 탁월한 역량을 발휘했고, 민중행정 실천과 건전한 공직문화 조성에 기여한 공로가 높게 평가됐다.

시상식은 23일 오후 11시 시청 별관 1층 노조사무실에서 열린다.

김해영 지부장은 "올해로 다섯번째 참공무원으로 선정된 분들은 동료 공무원에게 귀감이 될만하고 모두의 본보기가 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올바른 공무원상이 정립되도록 사측과 협의해 인사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원시지부는 올해 노사상호간 의견을 나누는 간담회를 갖고 노조의 요구안과 사측 제시안을 놓고 수차례 사전 협의를 거쳐 지난달 28일 최종 합의문을 교환했다.

원만한 노사 합의는 조합원의 복지후생 향상, 노사간 각종 체육대회 개최, 이웃사랑 실천 활동 등을 통한 '소통'이 얻어낸 결과라는 공직사회의 평가를 받고 있다.

jungha98@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우리는 자랑스런 수원시 '참공무원'

등록일 : 2011-12-16 14:42:46 | 작성자 : 편집주간 김우영
전국 공무원노조 수원시지부(이하 수원시지부:지부장 김해영)는격무 속에서도 묵묵히 자신의 소임에 충실하며 시민을 위한 민주행정에 힘쓴수원시 공직자 9명을 '2011년 참공무원'으로 선정했다.

조합원 추천을 통해참공무원으로 선정된 공직자는 최선희(복지여성국), 오미자(토지정보과), 이도영(보육아동과), 전현진(상수도사업소 맑은 물 공급과), 장진욱(도시재생과), 정용모(회계과), 차상호(상수도사업소 맑은물 생산과), 강미선(녹지과), 박영민(환경사업소) 등 9명이다.



이번에 선정된 공직자들은 예산절감에 탁월한 역량을 발휘했으며 위민행정 실천과 건전한 공직문화 조성에 기여한 것으로 평가됐다.

김해영 지부장은 "제5회 참공무원으로 선정된 분들은 모두 동료 공무원에게 귀감이 될만 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면서 "올바른 공무원상이 정립될 수 있도록 수원시와 협의해 인사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말했다.

시상식은 오는 23일 오전11시 수원시청 별관 1층 노조사무실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