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치 사회의 칸 ==../★★2024년 총선(수원특례시 종합적 성격

➀[김준혁과 함께하는 '북피크닉']- [일시: 2023.12.17.(일) 14시~18시]- [장소: 빵준서 광교점(수원 영통 에듀타운로 102, B동 1층)/➁ 참조 기사(김준혁 한신대학교 교수, 출판기념회 통해 22대 총선 출..

➀[김준혁과 함께하는 '북피크닉']- [일시: 2023.12.17.(일) 14시~18시]- [장소: 빵준서 광교점(수원 영통 에듀타운로 102, B동 1층)/

➁ 참조 기사(김준혁 한신대학교 교수, 출판기념회 통해 22대 총선 출마 본격화)

**************

➀[김준혁과 함께하는 '북피크닉']

안녕하세요? 김준혁입니다.

개개인이 아름답게 피어나고,

서로가 아름답게 어우러지는 공동체를 꿈꾸며

'아름다움이 이룬다'를 출간했습니다.

아름다움의 힘으로 만들어지는

멋진 세상 이야기 들어봐 주실래요?

김준혁과 함께하는 '책 나들이-북피크닉'

12월17일!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 출판기념회 일정

0. 일시 : 2023.12.17.(일) 14시~18시

0. 장소 : 빵준서 광교점(수원 영통 에듀타운로 102, B동 1층)

**************

 

 

​**************

➁ 참조 기사(김준혁 한신대학교 교수, 출판기념회 통해 22대 총선 출마 본격화)

김준혁 한신대학교 교수, 출판기념회 통해 22대 총선 출마 본격화

영통시민뮤지컬단, 광교1동기타동아리 등 축하공연 예정

김준혁 교수, "도시 발전에 작게나마 보탬 됐으면"

▲ 김준혁 한신대학교 교수 신간 '아름다움이 이룬다'의 표지. (사진=김준혁 한신대 교수 제공)

 

김준혁 한신대학교 교수 신간 '아름다움이 이룬다'의 출판을 기념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디자인하우필은 오는 17일 수원시 영통구 소재 빵준서 광교점에서 김 교수의 신간 '아름다움이 이룬다' 출판기념회를 개최하고 영통시민뮤지컬단, 광교1동 기타동아리 등 축하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간에서 김 교수는 광교신도시 등 신규 택지지역이 많은 지역사회의 모습이 나아가야 할 방향으로 '아름다움'을 제시했다.

 

도시의 모습은 획일함과 잿빛 삭막함이 아닌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루며 어우러지는 아름다움이라고 설명했다.

 

조선 정조가 강조한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조성된 광교신도시의 조성 당시 상황이 자문 역할을 한 김 교수의 시선으로 책에 담겼다.

 

김 교수는 "수원지역 특히 영통·매탄·광교 지역은 시민들에게 편리함과 함께 안전과 평안을 준 대표적 도시화 지역"이라며 "도시가 늙지 않고 항상 젊음이 살아 숨 쉴 수 있도록 발전하는데 작게나마 보탬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집필했다"고 말했다.

 

한편 김준혁 교수는 파장초-수성중-수성고를 거쳐 중앙대학교에서 학·석·박사학위를 받았다. 저서 '리더라면 정조처럼'은 문재인 전 대통령 추천도서로 선정됐으며 더불어민주당 정당혁신위원과 경기도당대변인을 역임했다.

 

[ 경기신문 = 김영철 기자 ]

김영철 기자 의 전체기사 보기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