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밝은나라 칸(사진, 활동)/⋁❺알림_전시 및 행사_수원특례시. 경기

2023 케이펫페어 수원, 3월 3일부터 3일간 수원메쎄서 개최

2023 케이펫페어 수원, 3월 3일부터 3일간 수원메쎄서 개최

작성일 : 2023.02.28 14:22:03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창업·미용 세미나, 체험 클래스,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 운영

 

 

[노트펫]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2023 케이펫페어 수원'이 오는 3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3일간 수원메쎄에서 개최된다.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메쎄이상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테라카니스 ▲고강탈 ▲마이베프 ▲낫쏘빅 ▲듀먼 ▲로렌츠 ▲하이포닉 등 약 130개 사, 207개 부스의 규모로 열린다.

전시장 내에 산책과 모임을 위한 애견 운동장이 마련돼 있다. 운동장 옆에 위치한 어질리티존에는 전문 훈련사가 상주해 간단한 교육 또한 받아볼 수 있다.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총 1,500명에게 반려견 간식/사료 샘플을 선착순 증정하는 '댕댕이 입맛 찾기 이벤트'는 애플리케이션 '쭈쭈쭈'를 통해 쿠폰 다운로드 후 현장 방문 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일 100명, 총 3백 명에게 경품을 100% 증정하는 '꽝없는 댕복권', 관람객 대상으로 1만 원 할인권이 주어지는 '댕필품 할인권' 이벤트 등도 준비돼 있다.

 

이벤트 외에 다양한 부대행사도 운영된다. 반려동물 수제 간식 창업을 주제로 하는 '창업 세미나', 반려동물 셀프 미용에 대한 이론부터 실습까지 배워보는 '미용 세미나'가 진행된다.

 

체험 클래스로는 '댕댕이 치킨 만들기', '댕댕이 다쿠아즈 만들기', '댕댕이 입욕제 만들기', '실크볼 목걸이 만들기' 등이 있다. 부대행사는 쭈쭈쭈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신청할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 시 반드시 목줄 또는 하네스를 착용해야 하며, 소형견은 안전한 관람을 위해 유모차 또는 슬링백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입장권 현장 매표는 성인 기준 1만 원, 3월 2일까지 사전 등록 시 3천 원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 (www.k-pet.co.kr) 또는 인스타그램 (@kpetfai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