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밝은나라 칸(사진, 활동)/⋁❺알림_전시 및 행사_수원특례시. 경기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수원메쎄서 성황리에 개막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수원메쎄서 성황리에 개막(11/24~ 11/27)

2022-11-24 12:00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임신•출산용품부터 유아교육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는 수원 최대 규모의 육아 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 금일 수원역 앞 수원메쎄(수원역)에서 개막했다.

이번 코베에서 만날 수 있는 인기 브랜드로는 △맥시코시 △에그2 △오이스터 △타이니러브 △알집매트 등으로 이외에도 다양한 국내외 100여 개의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시마다 현장에서 구매 시 즉시 할인되는 코베쿠폰과 상품권이 이번에도 진행되어 사용 가능 브랜드에 따라 초특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많은 관심과 응원에 부응하기 위해 현장 참여 이벤트로는 예비•육아 부모에게 리퍼 상품을 저렴하게 한정 할인 판매하는 '어썸마켓 리퍼브 대전' 그 외에도 '사전등록 인증', '얼리버드 이벤트', '해피아워 이벤트', '창고 대방출' 등 경품 지급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 중 창고 대방출은 25일(금) 단 하루 동안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유모차 99,000원 등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90%까지 할인하여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다.

코베 관계자는 “수원에서 진행하는 가장 큰 베이비페어인 코베에서 다양한 브랜드들을 볼 수 있고, 사전에 구매한 코베 상품권과 다운로드받은 브랜드별 코베 쿠폰을 같이 사용해 참관객들은 육아용품을 보다 더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며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에 대해 큰 자신감을 드러냈다.

오는 11월 27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제58회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코베APP(코베앱) 회원은 평생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더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는 임신•육아 필수 어플인 코베APP(코베앱)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