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밝은나라 칸(사진, 활동)/⋁❺알림_전시 및 행사_수원특례시. 경기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9월 22일부터 수원메쎄서 개최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9월 22일부터 수원메쎄서 개최

보도본부 | 김정연승인 2022.08.10 17:04

자료제공 / 코베

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 오는 9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4일간 수원메쎄(수원역)서 진행된다.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에서는 임신·출산·육아·교육의 트렌드를 소개할 참가기업을 모집 중이다.

관계자는 “올해 수원메쎄서 4번째 개최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서 참관객들의 많은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사전등록만 해도 선물 받는 [사전등록 이벤트], 친구에게 행사 소문내고 물티슈 받을 수 있는 [소문 내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베이비페어에서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쿠폰들도 준비 중이다. 브랜드별 할인쿠폰인 [코베 쿠폰]의 경우 사전등록만 해도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코베 상품권]의 경우 유모차/카시트 전용 [5만원권]을 2만원에, 용품 전용 [2만원권]을 5천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9월 19일(월)에 판매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코베 관계자는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 올해 4번째 개최이다. 많은 참관객분들이 오시는 만큼 다양한 브랜드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매번 준비하고 있다. 더욱더 많은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하여 즐거운 관람이 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오는 9월 22일 목요일부터 진행되는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코베APP(코베앱) 회원은 평생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더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는 코베APP(코베앱)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출처:시선뉴스]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9월 22일부터 수원메쎄서 개최

원문보기:

http://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8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