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염태영( 前 수원특례시장

염태영 상임위원장, "선거는 유권자와의 대화···현장 애로사항 및 정책 제안 귀담아 들어야"

염태영 상임위원장, "선거는 유권자와의 대화···현장 애로사항 및 정책 제안 귀담아 들어야"

양평·여주 직능단체 정책간담회를 통해 현안 청취

이상준 기자 | 기사입력 2022/03/04 [08:42]

▲ 텸태영 상임위원장이 양평 직능단체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수원화성신문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제20대 대통령선거대책위원회 민생우선대전환 플랫폼 상임위원장이 양평과 여주 지역을 찾아 지역 직능단체들과 간담회를 3일 가졌다.

 

염태영 상임위원장은 이날 오전 11시 30분 양평 어울림센터에서 양평축산업협동조합, 양평군 어린이집연합회, 양평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양평군 지속가능발전협의회 등의 직능단체들과 정책간담회를 열고 농·축산업 예산 및 정책 지원, 양평 어린이집 무상교육, 국가 유공자 정부지원 지자체별 상이 문제 등을 직접 청취했다.

 

염태영 상임위원장은 현안을 경청한 다음“선거의 상당 부분은 지금처럼 유권자와 대화하고 필요한 얘기들을 많이 흡수해서 그것을 정책화하는 것”이라며, “오늘 여러분들이 주신 의견들이 꼭 필요한 이야기들이라고 생각한다. 이재명 후보 대신 제가 현장의 애로사항 및 정책 제안을 귀담아듣고 전달해서, 그것을 정책화하고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염태영 상임위원장은 이날 오후 여주로 이동해 지역 간담회를 열고 현안을 경청했으며, 여주 신륵사사거리에서 퇴근길 거리유세에 나섰다.

<저작권자 ⓒ 수원화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준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