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러가지의 칸 ===/◇건강의 모든_의료.음식 등.기타 종합

[코로나19 OUT!]임재선 스카이바이오 회장, 장애인보호작업장에 'KF 마스크'

[코로나19 OUT!]임재선 스카이바이오 회장, 장애인보호작업장에 'KF 마스크'

박상일 기자

발행일 2020-08-27 제16면

 

 

고양시 덕양구에 본사를 둔 의료·뷰티 전문업체 '스카이바이오'(회장·임재선)가 경기도 내 장애인보호작업장에 5천장의 KF 마스크를 기증했다.

임재선 회장은 26일 오전 수원시 권선동 소재 경기도장애인재활협회(회장·이영재)를 방문, 협회가 추천한 도내 장애인보호작업장에 마스크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마스크는 스카이바이오가 생산하는 '스카이케어 KF마스크'로 올해 미국시장에 2천억원 규모의 수출 계약이 체결되는 등 국내외에서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스카이바이오는 의료기기, 의료용품,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생산은 물론 병원경영 솔루션과 전문의료진 파견, 의료기술 교류 등의 다양한 사업을 펼쳐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임 회장은 전달식에서 "장애의 어려움을 딛고 열심히 일하는 장애인들이 코로나19 걱정에서 벗어나는데 작은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기증 배경을 전했다.

이영재 회장은 "기증받은 마스크는 오늘 참석한 경기도 내 장애인보호작업장 대표들을 통해 곧바로 배분될 예정"이라며 "경기도 내 근로장애인들이 코로나19 감염 위험에서 벗어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감사를 전했다.

/박상일기자 metro@kyeongin.com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