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밝은나라 칸(사진, 활동)/⋁❺알림_전시 및 행사_수원특례시. 경기

수원 첫 코베 베이비페어, 수원메쎄서 8월 13일 개최 - (16일까지 나흘 간 수원역 환승센터 부근 수원메쎄에서 개최된다.)

수원 첫 코베 베이비페어, 수원메쎄서 8월 13일 개최 - (16일까지 나흘 간 수원역 환승센터 부근 수원메쎄에서 개최된다.)

송지나 기자

승인 2020.07.28 16:15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오는 8월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 간 수원역 수원메쎄에서 개최된다.

이번 수원 코베는 유아교육전도 동시 개최되어 육아용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교육 브랜드를 한번에 만나 볼 수 있다.

올해 수원에서 열리는 첫 베이비페어이자 코베의 첫 수원 진출로, 박람회가 열리는 수원메쎄는 수원역 및 버스환승센터와 연결되어 있어 접근이 편리해 인근 지역 예비 및 초보 부모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시행사 주최 측은 수원에 거주하는 예비엄마 김모(30세)씨가 “차 없이는 서울이나 일산까지 가기 힘들어서 코베 방문에 제약이 있었는데 수원역 바로 앞에 생긴 전시장에서 코베를 한다니 꿈만 같다. 화성에 사는 친구랑 이번에 같이 가기로 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 두 번의 전시회를 안전하게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층 더 강화된 코로나19 방역을 준비 중이라며, 어느 곳보다 철저한 방역과 통제 관리를 통해 청정한 전시환경을 준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33회 코베 베이비페어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입장료는 정가 1만 원이나, 8월 1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입장 신청이 가능하다.

Tag

#코베베이비페어#수원메쎄#육아박람회

저작권자 © 베이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