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치 사회의 칸 ==../*수원戊(이병진,박재순,염태영,김원재,임 진

박재순 수원무 후보, “당선되면 공약 꼭 지키겠다”/ 박재순 미래통합당 수원무 국회의원 후보, “ 자전거투어로 유권자 흡수- (참고: 자전거 선거)

박재순 수원무 후보, “당선되면 공약 꼭 지키겠다”/ 박재순 미래통합당 수원무 국회의원 후보, “ 자전거투어로 유권자 흡수- (참고: 자전거 선거)

2020-04-11 20:50, 조현철 기자 [XML:KR:1903:지자체/정당]

#수원시청, #수원시국회의원, #수원무국회의원, #수원무후보, #박재순후보

11일 박재순 미래통합당 수원무 국회의원 후보(왼쪽 첫번째)가 지지자들과 자전거 유세를 하고 있다. (사진 = 박재순후보선거사무소)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박재순 미래통합당 수원무 국회의원 후보가 오는 15일 21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막바지 유세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박 후보는 11일 지지자 30여 명과 세류동 동말 사거리에서 공약 이행 다짐을 하는 자전거 순회를 실시했다.

언론보도에 따르면 지난 20대 국회를 대상으로 조사한 공약 미 이행률은 50%에 육박해 절반 이상이 지켜지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공약을 이행했어도 원안대로 이행된 항목은 10% 수준에 불과했다.

이에 박 후보는 “권선구 영통구 수원무 지역은 지난 20대 국회의원 공약 중 권선동 농수산물도매시장 현대화사업 빼고 이행된게 하나도 없다”며 “국회에 가면 박재순은 시민들과의 약속을 꼭 지키겠다. 밤낮으로 일하겠다”고 강력하게 호소했다.

그러면서 “자신이 국회의원이 된다면 국회를 원망과 정쟁의 장이 아니라 나눔의 장으로 꽃피우겠다”고 밝혔다.

박 후보는 주요공약으로 ▲국회의원 세비(월급) 약 6억원 사회 환원 ▲분당선 연장선 권선노선 유치 ▲GTX 영통구 유치 ▲망포역 트램 연결 ▲신수원선 망포동 예비 타당성 추진 ▲고등학교까지 완전 의무교육 ▲세류동 권선동 망포동 체육문화복지시설 건립을 제시했다.

앞 서 박 후보는 9대 경기도의원 시절 이미 세비 약 2억5000만원을 지역사회에 전액 환원해 경기도 아너소사이어티 공직자 1호라는 칭호를 받았다.

박 후보는 ▲한국지방발전연구원 이사장 ▲자유한국당 수원 당협위원장 ▲제9대 경기도의원 ▲미래통합당 경기도당 부위원장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총동문회장을 역임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박재순 미래통합당 수원무 국회의원 후보, “ 자전거투어로 유권자 흡수

 

▲ 박재순 미래통합당 수원무 국회의원 후보, “자유민주주의 시작을 알린다

[뉴스앤뉴스TV 양해용 기자]=국회의원 세비(월급) 6억 원 전액 사회 환원을 대표공약으로 내세우며 대한민국을 나눔의 문화로 꽃 피우겠다는 포부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박재순 미래통합당 수원무 후보가 11일 세류동을 출발점으로 자전거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박재순 후보는 투어 시작에 앞서 “자유민주주의에 새로운 출발을 제 지역구인 이곳 세류동을 시작으로 대한민국의 전역으로 퍼져 나가길 소원하는 마음을 담아 오늘 이 시간부터 제 자녀와 캠프 식구와 함께 자전거투어로 유권자들에게 새로운 공약을 알림에 있다고 했다.

 

이날 자전거투어 행사 무대에 나선 박 후보는 “자유민주주의가 살아 숨 쉬지 못하는 현 대한민국에서 앞으로 우리 후손들에게 무엇을 물려줄 것인지 고민하지 않을 수 없다”라며 “문재인 정부를 우리 시민의 힘으로 국민의 힘으로 전환하지 않고 심판하지 않는다면 대한민국의 미래는 없다. 미래로 나아가기위해 돌아오는 4월 15일 그리고 오늘 사전투표에서 심판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특히 시장 현장에는 자영업자들과 소상공인들에 울부짖는 소리가 제 마음을 찢어지게 만듭니다”라고 안타까움을 표하며 “자유민주주의를 알리는, 시장의 경제가 살아있음을 알리는 이번 4일 동안에 자전거투어를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저의 이런 정신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기를 당부 드리며 저 박재순에게 꼭 힘을 모아주시기 바란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박재순 미래통합당 수원무 후보에 자전거 투어는 시민 지자들에 응원 속에 출발한 동립말사거리를 시작으로 박 후보, 박 후보의 자녀, 캠프직원으로 구성되어 4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존경하는 수원시민여러분 코로나19로 너무나 어렵고 힘든 시기입니다.

초기진압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 번 일깨어준 사태입니다. 전문가의 말을 귀 기울여야 하고 정부가 잘 따랐다면 마스크를 쓰고 지역주민에게 인사를 드리는 일은 없었을 것이다.

잘못된 지도자의 한번의 실수로 인해서 이웃과 친구와 지역민들간의 마스크를 쓰고 대화를 할 수밖에 없는 현실이 안타깝다. 모든분들의 헌신과 국민의 힘으로 이겨낼것으로 보고 있다.

 

자유민주주의가 살아 숨쉬지 못하는 현 대한민국에서 앞으로 우리 후손들에게 무엇을 물려줄 것인지 고민하지 않을수 없다.

 

자유라는 시장의 경제는 우리가 생각해서는 안된다. 자유대한민국이 살아 숨 쉬고 자유가 우리들 힘으로 쟁취되고 지켜졌을 때 우리 후손들이 잘 살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문재인정부를 우리 시민의 힘으로 국민의 힘으로 전환하지 않고 심판하지 않는다면 대한민국의 미래는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밝은 내일로 나아가기 위해서 돌아오는 4월 15일과 실시한 사전투표에서 심판해줄 것을 기대해본다.

 

자전거투어로 인해서 저와 모든 시민들과 함께 또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자유민주주의를 알리는 시장의 경제가 살아있음을 알리는 그러한 투어를 하고자 한다.

[출처] 박재순 미래통합당 수원무 국회의원 후보, “ 자전거투어로 유권자 흡수|작성자 newsnnewsn

#수원시청#수원시국회의원#수원무국회의원#수원무후보#박재순후보 태그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