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파란blog이전(+)됨:약7십만접속/기존_ 자료1(기타)종합

화성행궁 야한음악회 /7월 13일(금) 야한음악회 취소 안내

화성행궁 야한음악회 /7월 13일(금) 야한음악회 취소 안내

***

화성행궁 야한음악회

작성일2012-07-11
파일작성자관리자조회수152
찌는 듯한 무더위를 훌훌 날려버릴 화성행궁 광장 야간 공연이 펼쳐집니다.
화성행궁 야간개장과 연개하여 오는 7월 13일부터 9월 29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저녁 8시 화성행궁 광장에서 "야한음악회"를 개최합니다. 밤의 불청객 무더위를 떨쳐버리고 가족과 연이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마련했습니다. 이를 통해 수원 시민은 물론, 수원화성을 찾는 관광객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이번 공연에는 공모를 통해 선정한 문화예술 관련 시민단체와 동아리 등 43개 단체가 참여해 락밴드, 색소폰, 전통무용, 창작국악, 댄스, 클래식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입니다. 지난 해 부터 시작한 야한음악회는 참여단체와 장르를 다양화시킨 것이 특징입니다. 젊은 층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락 밴드와 환상의 하모니를 자랑하는 클래식 합창단도 참여합니다.
먼저 13일 "도화예술단"의 파워풀한 모듬북 공연에 이어 향발무와 판굿을 선사합니다. 이어 "경기민요풍류방"은 경쾌한 민요 메들리를, "재담소리예술단"은 재미있는 장대장 내 이야기를 연회형식으로 재담과 노래로 풀어내 들려줍니다.
다음 날 14일에는 7080노래들이 아련한 옛 향수를 불어일으킬 여성 7인조 "깍쟁이 밴드"의 무대가 펼쳐지고, 아주대학교 락 밴드 "스파이더스"의 공연으로 젊은 층이 즐겨 부르는 팝송 위주의 무대가 펼쳐집니다. 이어 15명의 색소폰 연주자들이 참여하는 "한울림색소폰동우회" 연주도 기대됩니다. 대규모 색소폰 연주자들이 펼치는 합주와 듀엣, 가슴 속까지 파고드는 독주의 묘미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은은한 달빛 아래 누구나 편히 감상할 수 있는 무대로 수원화성을 찾는 모든 분들의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랍니다.
○ 야한음악회 기간 : 7월 13일 ~ 9월 29일, 매주 금·토요일 저녁 8시
○ 야한음악회 장소 : 화성행궁 광장
***
7월 13일(금) 야한음악회 취소 안내작성일2012-07-13
파일작성자관리자조회수39
안녕하세요.
수원문화재단입니다.
7월 13일(금) 우천예보로 인해 "야한음악회"가 취소되었습니다.
참고하셔서 관람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
기타 이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수원문화재단 관광공연팀(031-290-3632)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