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➀경제활성화➁수맥과건강➂(알림,광고,홍보), /4= 수맥과 건강

풍수와 지역 특성

풍수와 지역 특성

06/13/2019 21:25

조회 233 | 추천 2 | 스크랩 0

IP 68.xx.xx.93

http://blog.koreadaily.com/kj3624/1107367

아리조나에서 아들이 살기 시작한 것이 거의 15년이 되어 간다. 대학을 졸업하자 바로 회사로 출근하다 시피하여 시카고에서 아리조나로 이사를 왔었다. 여름 방학에 인턴을 하고 한학기를 더 하고 옮겨 왔다.

1년 정도 지나서 집을 하나 사게 되었다.

회사 직원 부인이 소개하는 것이라 몇개만 보다가 명당이 있어 장만했고 이번에는 조금 넓은 집으로 옮기면서 집을 소개 시켜주는 분이 100여개 이상의 집 주소를 알려주고 미리 풍수를 보면서 명당이 있으면서 수맥은 없는 집을 찾아서 방문하여 확인하는 식으로 보게 되었다.

대충 명당이 있는 집이 8% 정도는 되는 것 같았다.

흥미로운 것은 이 지역은 사막 지방이라 수맥의 발달이 안되는 것으로 보이지만 의뢰로 수맥이 있는 집이 많은 편이고 중간인 보통 집은 상대적으로 적었다.

아마 근처의 강이나 호수 근처에서 발달된 수맥도 있울 수 있고 오래전에 물이 많던 시기에 형성되어 지금은 지하에 물길만 남아 있는 것이 있을 가능성이 많다,

하여간 일부 집은 수맥이 10-20개 이상이 될 정도로 많아서

이런 쪽 집에서 살면서 수맥위에 침대가 놓여지면 만성피로(CFS)나 ME갈은 질환에 고통을 받게 될 것 같다.

미국 사람들은 침대를 두면서 지기나 풍수적인 측면은 따지지 않을 것이니 보기 좋은 곳에 두고 수맥전자파에 걸려도 벗어나지 못하는 경우도 많을 것 같다.

 

수맥이 여러개인 집이 많아 그런지 여기도 그런 환자가 좀 많을 것도 같다

수맥은 지나가는 위치에 따라 차이가 생기게 된다. 머리를 가로 질러 흐르는 수맥이 4-5개 있으면 정신징환을 포함하여 질병이 생기고 아이의 경우는 발달장애나 자폐 ADHD 등이 걸리게 된다. 또 가슴으로 지나가면 여기는 심장의 pacemaker가 있어 심장마비의 가능성이 높아 진다. 또 배로 지나면 소화기에 문제가 생기고 엉덩이쪽은 다낭성이나 불임 생리통 등의 영향이나 정자 이상이 생길 수 있다. 다리나 허벅지로 흐르면 보행장애가 생길 수 있다. 보통 머리와 배, 머리와 엉덩이, 배와 엉덩이ㅡ 배와 다리 등으로 2-3곳으로 흐르는 경우가 많다. 직접 지나가면서 EMR(전자파)가 조사되는 곳도 있으니 간접적으로 영향을 받기도 한다.

머리에서 다리로 흐르는 경우는 몸 전체가 수맥이 직접 노출되어 좀 더 심하게 영향을 주게 된다.

직접 조사는 휴대폰을 귀에 대고 통화를 하면 뇌로 전자파가 발산되어 심하면 뇌암까지 갈 수 있고 보통은 우울증이나 조현병 등이 나타날 수 있다. 수맥인 경우는 머리에서 다리로 흐르면 전신이 직접 조사권이 되면서 가로로 흐르는 것보다 더 위험성이 높다.

일부는 십자형으로 머리에서 다리로 흐르는 수맥과 배를 가로질러 흐르는 수맥이 같이 가는 경우도 있다.

심자형은 증폭되는 이야기도 있다.

이유 없는 불면증이나 소화불량 등은 수맥을 한번쯤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