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팔달구종합(구청장)

팔달구, 재래시장 버스킹 공연 큰 호응 - (공연을 매산로 테마거리, 못골종합시장 입구에서 2회 개최했다.)

팔달구, 재래시장 버스킹 공연 큰 호응 - (공연을 매산로 테마거리, 못골종합시장 입구에서 2회 개최했다.)

  • 배태식기자 news@seoulilbo.com
  • 승인 2018.07.16



팔달구 버스킹



(배태식 기자) 수원시 팔달구는 지난 13일, ‘팔달구와 함께하는 버스킹’ 공연을 매산로 테마거리, 못골종합시장 입구에서 2회 개최했다.

이번 버스킹은 특히 팔달구의 대표적인 재래시장인 못골종합시장에서 실력있는 밴드‘STOPS’가 귀에 익숙하고 정겨운 노래를 부르며 지나가는 사람들의 발길을 붙잡고 흥겨운 공연을 펼쳤다.

재래시장에서 실시한 공연인 만큼 공연 앞 사진가게에서는 공연모습을 담은 사진을 즉석에서 찍어 공연자에게 선물하고 장보러 온 어르신들은 흥겨운 노래에 맞춰 박수도 치고 춤도 추며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주며 서로가 소통하고 호흡하는 진정한 거리공연의 모습이었다.

팔달구의 이번 버스킹은 9월 13일 매산로 테마거리와 나혜석거리에서 2회 공연을 앞두고 있다. 팔달구에서는 거리에서 시민들과 자유롭게 호흡하며 공연장을 찾지 않아도 수준 높은 음악을 감상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팔달구와 함께하는 버스킹’공연과 같이 적은 예산으로 구석구석 찾아가는 소규모 문화행사를 다양하게 개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태식기자 news@seoulilbo.com

출처 : 서울일보(http://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