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수원특례시 소식 기타

수원시, 칸막이 없는 통합복지행정 위한 복지여성국 업무연찬 - (심정애 수원시 복지여성국장이...)

수원시, 칸막이 없는 통합복지행정 위한 복지여성국 업무연찬 - (심정애 수원시 복지여성국장이...)

수원시 복지여성국 전 직원 참여, 주요 현안·업무협조사항 공유
기사입력 2017.09.06



수원시, 칸막이 없는 통합복지행정 위한 복지여성국 업무연찬.JPG
 심정애 수원시 복지여성국장이 업무연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화성시)

[중앙뉴스타임스=방재영 기자] 경기 수원시는 지난 5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복지여성국 전 공직자를 대상으로 업무연찬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복지여성국 직원 간 업무 공유·소통으로 칸막이 없는 통합복지행정을 추진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복지여성국장을 비롯해 국 산하 각 부서장, 팀장, 직원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업무연찬에서 수원시 복지 실무를 추진하고 있는 20개 팀 팀장들은 각 팀에서 진행 중인 현안사항을 복지여성국 전 직원들과 공유했다. 특히 복지여성국 내 다른 팀과 업무협조가 필요한 사항들을 설명하며 상호 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하기도 했다.

심정애 수원시 복지여성국장은 "시민이 만족하는 복지행정서비스를 실현하려면 담당자 간 소통과 협력이 필수적" 이라며 "공직자 모두의 힘을 모아 '가슴 따뜻한 복지도시 수원' 을 만들어가자" 고 말했다.


[방재영 기자 jnewstimes1026@naver.com]
<저작권자ⓒ중앙뉴스타임스 & www.jnewstime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