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건축물 인허가 업무 효율 위해 토론회
2016년 04월 27일(수)
수원시가 건축물 등 인·허가 업무 효율화 방안을 마련하고자 토론회를 개최했다.
지난 25일 시민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진행된 이날 토론회에는 시 도시정책실 주관으로 수원시의회 세미나실에서 업무 연찬 토론회로 열렸다.
이번 토론회는 도시정책실에서 이뤄지는 각종 인허가 업무의 효율화를 통해 시민 만족도 향상을 도모하자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상윤 시 도시정책실장을 비롯해 산하 도시계획과와 주택과, 건축과 등 시민의 체감도가 높은 인허가 업무 부서의 부서장, 담당 팀장, 담당자 등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 의견을 교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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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회에서는 부서별로 인허가 효율화를 위한 현안 사항 및 개선 방향을 발표하는 한편, 현안 사항에 대한 부서별, 담당자별 의견을 직급에 관계없이 개진했다. 이상윤 시 도시정책실장은 “여기 모인 공직자는 인허가 관련 업무 처리와 관련해 각종 민원 등 여러 가지 어려움이 따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서도 “효율적인 업무 처리를 통해 시민이 시정에 감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시는 능동적인 도시정책 업무 추진으로 휴먼시티 수원을 완성한다는 방침이다.
이명관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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