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➀경제활성화➁수맥과건강➂(알림,광고,홍보), /*전통시장 종합. 소상공인

경기도, 전통시장 '힐링 토크 콘서트' 개최

경기도, 전통시장 '힐링 토크 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 2015년11월08일 12시33분

(아시아뉴스통신=한기만 기자)

 전통시장의 상인들에게 힐링(Healing)할 수 있는 여유와 휴식의 장(場)이 마련된다.

 8일 경기도에 따르면 '힐링 콘서트, 시장 속으로'가 오는 10일과 12일 수원과 의정부에서 각각 개최된다.

 이번 '힐링 콘서트'는 메르스와 경기침체로 힘든 한 해를 보낸 도내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지친 마음을 달래고 힘을 북돋아주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 상인연합회가 주관한다.

 행사는 10일과 12일 진행되며 10일에는 수원 시민회관 대강당에서 남부지역 상인들을 대상으로, 12일에는 의정부 신한대학교 벧엘관에서 북부지역 상인들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된다.

 주요 출연진으로는 유명 개그우먼이자 스타 강사로 활동 중인 배연정씨와, 여행스케치, 남궁옥분씨가 함께한다.

 토크 콘서트 후에는 남궁옥분씨가 상인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소통하는 시간도 준비돼 있다.

 봉필규 경기도 상인연합회장은 "이번 힐링콘서트, 시장속 이야기는 강연과 포크콘서트의 결합을 통해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여유와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는 것에 의의가 있다"면서 "앞으로 전통시장 상인들이 더욱 힘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힐링 콘서트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콘서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상인연합회(031-442-9261)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