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밝은나라 칸(사진, 활동)/-당성 이야기 종합

당성암주지수경의 ‘무료 금주의 운세’(2015년2월23일~2015년3월01일)

당성암주지수경의 ‘무료 금주의 운세’(2015년2월23일~2015년3월01일)

 

 

♣당성암주지수경의 약력

국제 심령 철학회 부회장

한국 심령 철학회 부회장

한국 역술인 협회 역리 학회 정역학사, 경기도 지부장, 인천 고문

풍수 역술신문사 안산 지국장

월간 한국문화 편집위원 기자

한국 불교 사회 봉사단 안산지부장

경기 자유 신문사 회장

안산 라성 호텔, 웨딩홀, 뷔페 회장

안산 대경 정사 주지

미산암, 선원사 주지

안산 대부도 대선사 추모관 대표, 주지

(현)도일정사, 당성암 주지

당성암주지수경의 ‘무료 금주의 운세’(2015년2월23일~2015년3월01일)

쥐띠​

물과 물이 같이 살면 기쁜 일이 많으며 지위가 높아지고 재물이 쌓인다 하였 듯이 친우 또는 생각지도 않았던 사람으로부터 우연히 어떠한 권유나 조언을 받게 되는데 뿌리치지 않으면 지나온 경험과 능력을 기반 삼게 되어 중도에 포기 했던 문제라도 다시 한 번 소망 이룬다.

(행운 수 6, 19, 25)

 

소띠

오랜 가뭄에 비가 내리는 형국으로 비가 올 때를 예상하여 말라버린 하천에 큰 돌을 가져다가 징검다리를 미리 놓아야 한다. 꼬였던 문제에 재치는 지혜와 소신을 요구하니 여러 번 계속해서 애쓰면 큰 뜻으로 업을 성취한다.

(행운 수 8, 13, 21)

범띠

온화한 기운이 스스로 오게 되니 하늘과 땅이 서로 상응하여 도와주는 격으로써 지성이면 감천이라! 노력한 만큼 큰 성과를 이루며 아무리 잘 아는 일이라도 돌다리를 두들겨 조심하여 건너야 한다. 사회, 문화, 경제 등의 청탁한 일거리가 중간 사람으로 인하여 협조를 받아 이룬다. 단, 감언이설에 현혹되면 잃는 것이 많다.

(행운 수 2, 13, 24)

토끼띠

새로운 학설을 정립하거나 사업장, 직장, 학문 연구 등 명예스런 업적이나 사업체, 문서를 소유하는데 상당한 시간과 노력을 기울려야 하는 상황이다. 한마음으로 전진하여 추진하면 커다란 수확을 얻으니 남의 허물을 탓하지 말길.

(행운 수 5, 14, 16)

 

용띠

여러 사람의 협조를 받거나 여러 가지 방법을 이용하여 일을 처리하는 상황이 생기는데 신분, 지위, 명예, 정신적, 물질적 자본이나 인과관계 안에서 방도가 생긴다.

자만은 금물이며 스스로 만들어지면 자연스럽게 찾아온다.   

(행운 수 4, 22, 27)

 

뱀띠

구름 사이로 눈이 부신 햇살이 쏟아지는 형상으로 지나간 상황이 잘못 되었다면 차라리 일찍 단념하는 것이 세 가지의 변화를 일으키는 관념적 이미지를 형상화하여 미완성 되었던 일들이 감긴 실이 풀려나가는 격으로 재물, 문서의 부분적 소망 달성한다.

(행운 수 6, 25, 26)

 

말띠

너무나 청수하기에 남이 알아주기는 하나 재물의 손실 있다는 말이 있듯이 낡은 것이나 고정 관념을 타파하여 새롭게 변화를 주어 맺고 끊음을 분명히 해야 인품, 덕망, 군세, 명성 등이 주위 사람으로 인하여 판단을 해야 아무리 쉬운 일이라도 마주하면 쉽게 풀린다.

(행운 수 2, 11, 28)

양띠

넓은 황무지를 개간하는 격으로써 현실에서 명예, 권세, 진리, 지혜 등을 표현해야 할 때이다. 경쟁자와의 암투가 있으니 기초가 약해지면 재액이 오듯이 의지 할 데 없다고 한탄하지 마라. 협상과 이해가 우선이며 과욕의 청탁은 손재를 일으킨다. 귀인의 협조가 있어 금전 문제 헤쳐 나간다.

(행운 수 3, 24, 27)

원숭이

효성이 지극하면 하늘도 도와 매사에 뜻 밖에 원만 한일 생기듯이 상 하 간의 포용력 또한 인내심으로 반석을 다져 덕을 베풀면 순조로운 발전을 기 할 수 있으며 말을 잘하면 큰 빚도 값을 수 있다.

(행운 수 1, 16, 23)

닭띠

일의 착수를 투철한 정신으로 밀고 나가는 형국으로써 공연한 남에 일에 끼어들지 말라. 오해 받아 해 입는 일 생기니 친근한 사이라도 너무 믿으면 속 썩는 일 생긴다. 동조자로 인하여 처음에는 곤란함 있어도 지혜로서 뜻을 성취한다.

(행운 수 7, 20, 22)

 

개띠

우수한 지능은 매사의 진보적이지만 무리해서 변동과 확장을 움직이면 손실 생긴다. 어느 한쪽 결정짓기 어려운 일 있으면 먼저 교섭하고 협상하면 희망적인 진척을 기대해도 되며 순조롭게 풀리며 금전 운 또한 따른다.

(행운 수 1, 7, 20)

돼지띠

만물이 태양을 중심으로 성장하는 격으로써 사람들을 이끌어 나감으로 주위의 존경을 받는다.

타인과의 거래를 조심해야 하며 한계를 넘는 무리수는 두지 않는 것이 이롭다.

뜻하지 않은 일로 문서, 직장 운, 투자 운에 우연히 잘 맞는 일 생긴다.

(행운 수 4, 12, 22)

※ “사람은 누구나 자기 업을 따라 살아간다. 좋은 씨앗을 뿌렸든 나쁜 씨앗을 뿌렸든 자기가 뿌린 씨앗을 자기가 거두는 것과 같다.

설사 저 허공을 땅으로 만들고 땅을 허공으로 만들 수 있다 해도 이미 뿌려놓은 인연의 씨앗은 썩어 없어지지 않고 남아 있나니 인연이 무르익는 날에는 그 결과를 반드시 받아야 하느니라.

성 내지 않는 사람에게 성내고 싸우려 들지 마라. 마음이 밝고 깨끗한 사람은 온갖 번뇌 망상의 굴레를 떠났거니와 만일 그 사람에게 악한 마음을 일으키거나 집착하면 그 나쁜 마음과 집착의 결과는 결국 자기에게로 돌아와 덧 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니 마치 바람이 거슬러 먼지를 털면 먼지가 돌아와 자기 몸에 달라붙는 것과 같으니라.”

“진실, 지혜, 자기 억제 그리고 경건한 마음, 이 네 가지 덕은 승리를 불러온다.

진실, 지혜, 자기 억제 그리고 경건한 마음, 이 네 가지 없이 얻어지는 축복이란 없다.”

                                   금주 여래의 말씀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