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밝은나라 칸(사진, 활동)/-당성 이야기 종합

당성암주지수경의 ‘무료 금주의 운세’(2015년2월16일~2015년2월22일)

당성암주지수경의 ‘무료 금주의 운세’(2015년2월16일~2015년2월22일)

♣당성암주지수경의 약력

국제 심령 철학회 부회장

한국 심령 철학회 부회장

한국 역술인 협회 역리 학회 정역학사, 경기도 지부장, 인천 고문

풍수 역술신문사 안산 지국장

월간 한국문화 편집위원 기자

한국 불교 사회 봉사단 안산지부장

경기 자유 신문사 회장

안산 라성 호텔, 웨딩홀, 뷔페 회장

안산 대경 정사 주지

미산암, 선원사 주지

안산 대부도 대선사 추모관 대표, 주지

(현)도일정사, 당성암 주지

당성암주지수경의 ‘무료 금주의 운세’(2015년2월16일~2015년2월22일)

쥐띠​

해와 달이 서로 돕고 의지함 같으니 새로운 직장, 신분, 새 문서 등을 소유하는 형국으로 새로운 일에 도전하여 이를 달성하므로 가급적 신중해야 하고 충돌을 조심하면 동반자로 인하여 뜻을 이룬다.

(행운 수 2, 16, 27)

소띠

만물이 화하여 새로 태어나는 운으로써 하던 일에 이동이 생기며 현실에서 어떤 심적인 갈등을 받거나 직업적인 면으로도 불편한 사람인 두 사람을 맞드는 격으로써 의견 충돌이나 이권 쟁탈의 관계임으로 상징되니 깊은데 까지는 신경 Tm지 않음이 이롭다.

(행운 수 1, 19, 28)

범띠

달이 보름을 만나 만월이 되는 형국으로 신분이 고귀해지며 미혼이라면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는 격으로 자신의 권리나 사업체를 양도하는 이변도 있으며 다른 사람의 사상이나 지식을 받아들여서 나의 생각을 남에게 전달하므로 소기의 원하는 바를 이룬다.

(행운 수 7, 12, 24)

토끼띠

인격이 상승하여 권세나 명예를 획득하거나 무엇인가 업종에 과시 할 만한 일이 생기며 남 보기에는 실속이 없어 보이나 재물로 남에게 의지하는 상황으로써 동에서 떨어뜨린 것을 서에서 줍는 형국이다.

(행운 수 3, 19, 26)

용띠

기초를 단단히 해야 하며 현실에서 의지하던 사람으로부터 협조를 구해야 한다. 내 것 주고 인심 잃는 형국이 생김을 조심하여 자신의 주장을 관철 확인하여 단체적인 힘의 작용이 미치도록 하면 좋은 방도나 권리 그리고 협조자가 많아진다.

(행운 수 8, 17, 26)

뱀띠

희망을 달성하는 복이 들어올 문이 활짝 열려 있으니 길이 아닌 곳엔 가지 말라. 거침없이 전진 할 수 있는 주행 장치를 갖추고 있으니 윗 사람의 도움으로 쉽게 풀어져 나가는 상황이다.

(행운 수 2, 20, 24)

말띠

“일경일고” 한편으로 기쁨이고 한편으로 기쁨이고... 금, 은 보석으로 장식된 화려한 왕관을 쓰고 용상에 앉았다는 격으로 현실에서 소원이나 계획한일이 향상 발전함으로 화와 열이 합하여 진진하여 명예적으로 선출되거나 자신의 신분에 명예와 권세가 주어지다.

(행운 수 1, 16, 23)

양띠

“까치 집을 지으니 비둘기가 살더라” 오랜 노력의 결과로 주위의 시선을 모으게 되면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는 형국으로서 간접적인 상관 관계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의 계획과는 정반대로 이행되니 뒷 정돈의 대비가 필요한 시기이다. 융화가 최선의 방법이 되어 예쁜 비단이 집에 쌓여 구름과 같이 행기를 풍긴다.

(행운 수 6, 14, 25)

원숭이

추진하는 일거리가 타의 협조자나 협조세력의 힘을 빌려야 하는 방도가 나와야 한다. 인재나 재물을 얻게 되는 형국으로서 시비에는 말려들지 말 것이며 현실에서 자신의 일을 진행 시키는 도중 귀인의 협조로서 일을 맡을 일 생긴다.

(행운 수 4, 11, 22)

닭띠

정확하고 진실한 것 같으면서도 진실하지 못하고 위선이 많으나 권위적인 권력자나 학자와 동일시하여 맡겨 주는 일을 하게 되는데 자신의 통솔력이나 수완으로 인하여 복잡한 내부의 사람 문제로 일에 참석하여 재물이나 일거리를 정신적 책임 등의 관념과 연관된 사건 속에서 성취한다.

(행운 수 3, 12, 27)

개띠

나무로 뗏목을 만들어 물위에 띄우고 두루 다니는 격으로 정신적, 물질적인 자산으로 인하여 어떤 일거리를 책임지게 되며 무리해서 움직이면 손실이 크니 입이 가벼운 사람, 교만한 사람을 조심하면 지식과 경험으로써 서로의 양보로서 확고한 조석을 세워 일이 성사된다.

(행운 수 4, 10, 20)

돼지띠

친구 및 사람을 골라 사귀고 보면 그가 귀인이다. 실수로 인하여 오해받을 일 생기니 최고의 용기와 통찰력으로 안전 무장하고 보면 대중적인 인기도 얻으며 새로운 사실을 발견하여 일거리를 위탁 받는일 생긴다.

(행운 수 1, 13, 23)

※ “과거는 과거대로 내버려두고

미래는 미래대로 내버려두자.

현실을 통해 법의 깨달음이란?

이것이 있으므로 저것이 있게 되고

이것이 일어나므로 저것이 없게 되고

이것이 소멸하므로 저것이 소멸한다.

이 법을 깨달는 이는 마음이 어지럽지 않으며

자기의 밝음은 믿음을 버리는 임이요.

복 받는 이들은 이러한 인과 관계의 법에 철저하게

고도 조직적으로 마음을 기울인다 ”

금주 여래의 말씀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