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밝은나라 칸(사진, 활동)/-당성 이야기 종합

당성암주지수경의 ‘금주의 운세’(2015년2월9일~2015년2월15일)

당성암주지수경의 ‘금주의 운세’(2015년2월9일~2015년2월15일)

 

♣당성암주지수경의 약력

국제 심령 철학회 부회장

한국 심령 철학회 부회장

한국 역술인 협회 역리 학회 정역학사, 경기도 지부장, 인천 고문

풍수 역술신문사 안산 지국장

월간 한국문화 편집위원 기자

한국 불교 사회 봉사단 안산지부장

경기 자유 신문사 회장

안산 라성 호텔, 웨딩홀, 뷔페 회장

안산 대경 정사 주지

미산암, 선원사 주지

안산 대부도 대선사 추모관 대표, 주지

(현)도일정사, 당성암 주지

당성암주지수경의 ‘금주의 운세’(2015년2월9일~2015년2월15일)

쥐띠​

어떤 경쟁적인 환경에서 승리하여 영광을 얻는 형국이다. 일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감정 즉, 구체적으로 마음을 마치 잔잔한 호수나 청명한 하늘과 같이 행동으로서 고도의 기술이 필요할 때이다. 흡수 등 대대적인 구조조정이 있으며 연대 책임을 진 부분이 있다면 그 책임에서 해방되어 권력 집단에 의해서 자신의 일거리가 성취된다.

(행운 수 1, 3, 5)

소띠

귀인을 만나 마음속에 있는 문제를 털어놓고 화합 할 일이 생긴다.

상대가 자기의 의사를 분명히 밝혀 올 것이며 본인은 심적인 고통 안에서 수용할 수 없어 고민하게 되나 업무 여행 등은 목적에 따른 분류이고 벅찬 일거리를 성취함으로써 소원을 충족하게 되며 세인의 관심을 모을 것이다.

(행운 수 2, 19, 25)

범띠

자기를 도와줄 협조자나 협조 세력을 만나게 된다.

행하는 일거리가 지지부진하여 미수에 그치게 됨을 염려치 마라. 새로운 학문적 이론을 적립하게 되거나 새 문서를 구하게 될 것이며 사회적인 협조를 얻어 기초를 세울 수 있으며 정신적 자원, 물질적 자원, 사회적 인기 또한 출입 및 이동 있다.

(행운 수 3, 11,16)

토끼띠

낙락장송 위에 학이 세 마리 앉아 있는 운세로 인생을 통하여 모두 세 사람의 승(스승)에게 사사한다는 뜻으로 자신이 관여 하게 될 문제들이 견고하여 공략하기에 힘이 부치다. 성숙함과 수월함에 사회적으로 굴 영향을 끼칠 국가적인 석학이 된다.

(행운 수 4, 7, 28)

용띠

성취 여부가 결정 될 중대한 고비이다.

국가 권력의 최고 정점을 가운데 새싹이 매우 연약하여 아직 미숙한 단계에 있으나 여러 가지 문제를 시작 또는 해결하는 과정에 우호 세력으로부터 자신이 소속한 단체를 단결하고자 하는 상대가 있어 승리를 거두게 된다.

(행운 수 2, 6, 8)

뱀띠

어떤 문제에 착수함에 있어 한동안 망설이게 된 지배권을 확보한다.

새로운 이론을 발표함으로써 동조세력을 규합하게 되며 훌륭한 인재는 영입하게 되고 사업체에 방해적인 인물이나 여건을 제거하게 되며 협조자의 힘을 빌려 자기의 사업이 폭발적으로 권리 또한 번창하거나 새로운 신분으로 도약 한다.

(행운 수 1, 5, 22)

말띠

위기에 몰렸던 일이 귀인의 힘을 얻어 효율적인 기술, 기법을 활용하여 금전 운이 회복된다.

인생을 뒤 바꿀만한 커다란 사건이 생기며 혁명적인 정책을 수행하게 되며 학문의 깊이나 기관의 힘을 표현하여 부동산 등의 재산, 신분, 토지, 건물 교환 등을 흥정 추진하는 중 금전 해결 방안이 생긴다.

(행운 수 2, 3, 25)

양띠

어떤 일로 감동을 받거나 사상적으로 감화되는 운이다.

행동이 자유롭지 못하여 불편한 것은 감정이 상하여 거북 하다 라는 표현이다.

또한 위축된 심기를 나타내게 되는 형국이며 어려운 문제가 어떤 은혜로운 윗사람으로 인해 협조적인 인물이나 우호적인 사람 만나 좋은 일 생긴다.

(행운 수 2, 4, 23)

원숭이

지혜나 계교를 써서 외부로부터 금전이나 인적자원을 획득하는 운세이다.

사업상 또는 직장에서 상관하게 될 연유이며 평상시 자신에게 잘해주던 상하 사람으로 인하여 새로운 관심을 갖고 연구할일 생긴다.

상대방에게 자기의 의사를 전달하는데 명예, 권리, 방도 등의 관념과 연관된 일이다. 이는 친구처럼 포근하고 후덕한 인상을 갖춘 귀인이 돕는다.

(행운 수 1, 2, 27)

닭띠

소망이 상당한 노력과 진통 끝에 실현되는 형상이다.

엄격한 계급체제에 의한 명령으로 움직이며 경찰, 학생, 교도관 업에 계획이나 정책이 성공적인 결과를 얻는데 나라는 실체 관념에서 벗어나고 내 것 이라는 소유욕의 존재에서 벗어난다면 중견 간부가 되거나 중추적인 역할을 맡으며 믿을만한 협조자를 만난다.

(행운 수 5, 13, 28)

개띠

공적 사업을 시작 또는 시험, 세력권, 사업판도, 부속기관 외지 외근부서, 지부, 직장 내에서 외근 등 부서와 상관하여 관찰하는 업무가 생기며 자기에게 적대적인 어떤 인물이 갑자기 세를 확장하거나 새로운 방도를 마련하여 자기를 압박해오는 일 있으나 의사를 명백히 밝힘으로써 시끄럽기는 하나 본 궤도에 오르며 매장에 진열된 많은 상품들이 다수 팔려나가는 사례도 생긴다.

(행운 수 2, 16, 25)

돼지띠

이름이 지면상에 발표 되거나 벽보에 나붙거나 직위가 급상승, 든든한 협조자로 인하여 벅찬 일거리나 중대 사업 및 문서를 놓고 고심 중에서 유용한 수단을 동원하여 소속한 조직체 안에서 슬기로움으로 명예, 명성, 권세, 덕망, 승진, 진급, 취업으로 최고의 지위에 오를 수 있다.

(행운 수 2, 3, 15)

※ “자비로워라”

“지혜 있는 사람들로부터 비난받을 비열한 행동을 해서는 안 된다.

살아있는 모든 것들이여 행복하라, 태평하라, 안락하여라.

마땅히 밤하늘에 달처럼 살고 처음으로 만난 인연처럼 수줍어 하 며 겸손하라.”

금주 여래의 말씀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