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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시 휴먼콜센터 KS인증 현판식_ 수원시(시장 염태영)

수원시 휴먼콜센터 KS인증 현판식_ 수원시(시장 염태영) 
 

 



수원인터넷뉴스수원시가 한국표준협회 콜센터 서비스 분야에서KS인증을 획득해 지난 19일 오후 5시에 수원시 휴먼콜센터 KS인증 현판식을 가졌다.

 

 

이날 현판식에는 김동근 수원시 제1부시장, 류승희 365민원담당관,KTcs 이사 등이 참석해 휴먼콜센터 KS인증 획득을 축하했으며, 현판식에 이어 상담사 격려 및 애로사항 청취시간을 가졌다.

 

시는 지난달 24일부터 26일까지 한국표준협회가 실시한 KS인증 심의에서 고객응답율 개선, 서비스 레벨 및 철저한 상담사 교육훈련 관리 등으로 한국표준협회에서 규정한 KS표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시 관계자는 “KS규정에 부합하고 시민이 만족하는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담사 역량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수원시 휴먼콜센터는 2012 4 2일 개소해, 현재 31명의 상담인력이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지방세 납부, 교통 불편, 주정차신고,상하수도요금, 환경개선부담금 납부 등 시정전반에 대한 상담서비스를120만 시민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하루 평균 1517건의 전화 상담 실적을 거뒀다.

김보희 기자(sw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