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부동산의 칸 ../*경제.경영.유통.재테크

롯데몰 수원, 다채롭고 풍성한 먹거리 선보여 '관심' - F&B브랜드 40여개, 희귀 브랜드들 가득

롯데몰 수원, 다채롭고 풍성한 먹거리 선보여 '관심' - F&B브랜드 40여개, 희귀 브랜드들 가득

(경기=뉴스1) 진현권 기자 | 2015.01.08 13:53:03 송고


 

최근 문을 연 롯데몰 수원점이 다채롭고 풍성한 먹거리를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사진제공=롯데몰 수원 © News1



최근 문을 연 롯데몰 수원점이 다채롭고 풍성한 먹거리를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롯데몰 수원은 몰링트렌드를 반영해 F&B 브랜드에 심혈을 기울였다. 입점한 F&B브랜드만 해도 전체 브랜드의 30%선인 40여개에 달하며, 좀처럼 찾기 힘든 희귀 브랜드들도 많다.

2층에는 유러피안 홈메이드 다이닝&카페 ‘빌라드샬롯’, 프리미엄 프레즐 전문점 ‘웻즐스프레즐’ 등을 잠실 롯데월드몰에 이어 2호점이 입점해 있다. 3층은 ‘미미네’ ‘후쿠오카함바그’ ‘킹콩마더스김밥’ ‘키무카츠’ ‘면채반’ 등 홍대맛집을 모아 ‘홍스트리트’로 꾸며졌다. 

해산물을 즉석에서 요리해 맛볼 수 있는 신개념 회전초밥 전문점 &마켓 ‘어촌계’, 이탈리안 와인 레스토랑 ‘마노디셰프’, 시래기를 활용하며 건강식을 표방한 전골·불고기 전문점 ‘미스터시래기’ 등의 강남맛집이 수원 최초 출점해 다양하고 색다른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5층에는 에일맥주를 선보이는 국내최초 크래프트 Beer Pub ‘세븐브로이펍’을 새벽 1시까지 운영 중이다.   이와 함께 트렌디 카페 및 디저트 브랜드를 쇼핑몰 곳곳에 배치해 만남과 휴식이 가능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초콜릿 전문 디저트 카페 ‘코코노아르’는 국내최초,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카페 ‘아티제’, 꽃으로 실내 장식한 애프터눈 홍차카페 ‘토모카 가든(Tomoca's Garden)’,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카페 &브런치 ‘브리오슈도레’ 등 3개 브랜드는 수원 최초 선보이는 맛집이다.

특히 간편식을 선호하는 최근 추세에 맞게 테이크 아웃 전문매장도 입점해 있다. 각 층별 컨셉에 맞는 트렌디한 F&B 매장을 배치해 스파이시 MD를 구현했으며, 강남 맛집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는 브랜드들도 입점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롯데몰 수원 관계자는 “롯데몰 수원은 그동안 쉽게 맛볼 수 없었던 F&B브랜드를 입점시켜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구현했다”며 “음식매장이 단순히 고객을 모으는 효과를 넘어 최근에는 소비까지 이끄는 역할을 톡톡히 해 쇼핑몰의 핵심매장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jhk102010@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