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기존_ 자료3(수원관련)종합

수원 새누리당 후보 합동기자회견 열어

수원 새누리당 후보 합동기자회견 열어

새누리당 후보 4명의 '11가지 약속' 발표



【수원인터넷뉴스】새누리당 김용남(수원갑), 배은희(수원을), 남경필(수원병), 임종훈(수원정) 등 19대 총선 수원시 선거구 후보 4명이 26일 도의회 브리핑룸에서 합동기자회견을 열고 ‘수원시민들께 드리는 새누리당 후보 4명의 11가지 약속’을 발표했다.

▲좌측 부터 임종훈, 배은희, 남경필, 김용남 후보

이들 후보들은 “수원시 발전을 위해 4명이 힘을 모을 것”이라고 다짐하고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최우선과제로 삼아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들은 교통인프라 확보로 경제 살리기 기반을 마련하겠다며 ▲수원역의 KTX 출발역 전환 ▲수원~인덕원선 등 4개 전철 조기 개통 지원 ▲수원~서울 직행통근열차 개통과 수도권 광역급행 M버스 노선 확대를 약속했다.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벤처단지 육성 ▲전통시장 활성화 ▲수원비행장 이전을 통한 침체지역 부흥을 도모하고 군비행장 이전은 새누리당 대선공약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또 복지․문화 방안으로 유아보육을 위해 5세 양육수당․보육비 전계층 지원, 국공립어린이집, 초교 병설유치원 확대를 제시하고 화성복원사업 추진을 위한 예산 확보와 법률 지원도 힘쓰겠다고 했다.

환경․행정 분야는 지방행정연수원 등 공공기관 이전부지에 복합관광숙박단지와 문화관광공원을 조성하고 프로야구 10구단 유치와 수원.화성.오산 통합, 제5구청 신설을 병행 추진하겠다고 제시했다.

이들은 “19대 총선이 정책으로 심판 받는 깨끗한 선거가 되도록 앞장 설 것”이라며, “반성으로 거듭나 미래를 준비하는 새누리당에 많은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진영(sw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