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부동산의 칸 ../*신도시 종합_광교.동탄.흥덕 등

경기도시공사, 광교 '파워센터' 주상복합용지 분양

경기도시공사, 광교 '파워센터' 주상복합용지 분양

최근 판교를 넘어서며 신도시의 새로운 강자로 급부상한 광교신도시내 주상복합용지가 분양된다.


경기도시공사는 27일 광교 택지개발사업지구 파워센터(구 에콘힐부지)내 주상복합용지 2개 필지 7만6378㎡(C3, C4블록-수원시 원천동 593, 604번지)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특히 최근 광명역세권, 동탄2신도시, 충남 아산지구 등 신도시내 주상복합용지가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우수한 입지조건을 갖추고 공급조건을 완화한 C3, C4블록 분양은 건설사들의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C3, C4블록은 복합상업시설이 들어설 일상3블록과 자연경관이 수려한 원천호수에 인접하고 있어 쇼핑, 여가생활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주상복합건물의 단점을 보완해 상가동을 주거동과 별도로 설치할 수 있도록 해 아파트는 일반 공동주택처럼 설계가 가능하도록 했다.


공급은 중도금 무이자할부와 선납할인 하는 것으로 공급조건을 변경했으며, 납부기간도 기존 6개월 단위 3년 분납에서 1년 단위 5년 분납으로 완화했다.


분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시공사 토지분양시스템(http://buy.gico.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찰날짜는 7월 10일(목)에 진행할 예정이다.


syyoon111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