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러가지의 칸 ===/◇오락.연예.드라마.여성.기타

나우웨드 수원센터, 2월 수원웨딩홀페어 개최

 

나우웨드 수원센터, 2월 수원웨딩홀페어 개최
기사입력 : 2014년01월28일 14시09분
(아시아뉴스통신=김민성 기자)

 나우웨드(www.nowwed.net) 수원 웨딩홀페어 홍보사진.(사진제공=나우웨드)
 수원 나우웨드가 다가오는 2월9일, 16일, 23일 총 3일에 걸쳐 수원웨딩홀페어를 개최한다.

 다가오는 설 연휴를 기점으로 상견례나 택일을 진행하는 결혼 예정자들을 위해 열리는 이번 웨딩페어는 수원에서도 가장 핫한 웨딩홀로 꼽히는 세 곳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된다.

 2월 9일은 마이컨벤션에서 오후 2~7시에, 16일에는 웨딩팰리스에서 오후 3시~7시에, 23일에는 컨벤션더힐에서 오후 3시~7시에 진행되며 3주간 무료참가신청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수원웨딩홀페어에서는 예식비용 할인 이벤트가 중점적으로 준비돼 있다. 행사를 주관하는 웨딩홀을 당일 계약 시에 홀 사용료가 무료로 제공되고 식대도 추가로 할인된다.

 더불어 제휴 웨딩홀, 허니문, 예물, 한복을 계약하면 웨딩 패키지 금액에서 최대 80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전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예물, 한복, 예단 등 다양한 혼수업체들이 참가해 웨딩 패키지 외에도 전반적인 결혼준비에 대한 정보를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다.

 또한 수원웨딩홀페어에 방문만해도 신부수첩 및 웨딩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참가하는 예비부부들에겐 당일 웨딩홀 음식을 시식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나우웨드 수원센터 허미영팀장은 "수원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웨딩홀은 식대나 홀사용료 조율이 어려운 편인데, 수원웨딩홀페어를 통해 성수기 비수기에 상관 없이 예식비용을 큰 폭으로 절약 할 수 있다는 건 정말 좋은 기회"라며 "또한 웨딩 패키지 견적도 함께 차감되니 이번 기회를 통해 알뜰하게 결혼식 준비를 마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나우웨드는 수원 외에도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머니투데이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웨딩컨설팅 업체로, 참가신청은 수원 나우웨드 홈페이지(www.nowwed.net)를 통해 가능하다.

 

김민성 기자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 저작권자(c)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