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밝은나라 칸(사진, 활동)/⋁❺알림_전시 및 행사_수원특례시. 경기

수원 남문 청소년 스마트사진전 ‘골목과 사람’에 참여하세요

 

수원 남문 청소년 스마트사진전 ‘골목과 사람’에 참여하세요
남문청소년모임 '꾸나', 다음 달 7일까지 스마트 사진 모집
김하나 기자

수원 팔달구 남문청소년모임 '꾸나'와 주민들이 스스로 만든 제2회 청소년 스마트사진전 ‘골목과 사람’ 이라는 주제로 수원 남문 일대에서 진행된다. 다음 달 14일 오후2시에는 남문에 있는 가빈갤러리에서 시상과 전시가 펼쳐진다. 
 
참가방법은 13~19세의 청소년들이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다음 달 7일까지 이메일로 보내주면 된다. 참가자 중에서 우수작에는 지역주민들이 부상으로 후원한 상품권이 지급된다. 

이번 행사는 남문일대에서 청소년에 관심을 갖는 주민들과 같이 진행하는 행사다. 그래서 행사에 들어가는 모든 비용과 상품도 남문주민들의 후원으로 마련되었다. 

부상으로 받는 남문의 상품권은 남문일대에서 장사 하는 분들이 후원해주었고, 음식점 사장은 음식 쿠폰, 카페 사장은 카페 음료권, 미장원 사장은 미용권, 옷가게 사장은 의복 상품권으로 후원에 참여했다. 사진관 사장은 전시될 사진을 액자로 만들어준다. 당선작에는 당연히 상장과 남문일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전시는 시상식 이후 12월말까지 진행한다. 

▲     © 수원시민신문

사진촬영 방법은 1)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촬영, 2) 팔달문을 중심으로 행궁동,신풍동,교동 등 부근 일대로 한정, 3) 주제에 맞는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전자편지 보낼 곳은 ccuna@hanmail.net이다. 문의 전화는 011-9864-6733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