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파란blog이전(+)됨:약7십만접속/-박근혜 前 대통령_내용들

박근혜와 만난 후 SNS서 비난 쏟아지자… 이외수 "니들의 그 싸가지 없는 언사 때문에 수십만 표 잃게 될 것"

박근혜와 만난 후 SNS서 비난 쏟아지자… 이외수 "니들의 그 싸가지 없는 언사 때문에 수십만 표 잃게 될 것"

 

'트위터 대통령'으로 불리는 소설가 이외수<사진>씨가 일부 야권 성향 네티즌들을 향해 '경고' 글을 트위터에 올렸다.

이씨는 지난 1일 밤 자신의 트위터에 "알바들에게 분명히 경고하겠다"며 "비열한 언사를 쓰면서 나를 공격하는 것은 무방하다. 그러나 니들이 추종하는 후보가 니들의 그 싸가지 없는 언사들 때문에 어느 날 내 트윗 한방으로 수십만 표를 잃게 된다는 걸 명심해라"고 적었다. 그는 "여러 가지 버전이 준비되어 있다"고도 했다.

이씨는 자신이 왜 이 글을 올렸는지 구체적으로 밝히진 않았지만, 지난달 25일 자신이 박근혜 후보와 만난 것에 대한 일부 네티즌들의 반응과 관련이 있다는 얘기들이 나오고 있다. 이씨는 박 후보와 만났을 때 "굉장히 힘드셨을 텐데 (과거사) 사과회견을 한 용기에 박수를 보낸다"고 말하는 등 1시간 넘게 대화를 나눴다. 이에 대해 일부 네티즌들은 부적절한 표현을 사용하며 이씨를 비난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봉기 기자 knight@chosun.com

[모바일 조선일보 바로가기] [조선일보 구독하기] [인포그래픽스 바로가기]
[블로그와 뉴스의 만남 블로그뉴스 바로가기]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