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通)~하는 친절을 실천합시다_ (수원시, 친절 안내 매뉴얼 제작 배부)
수원시, 친절 안내 매뉴얼 제작 배부
등록일 : 2012-11-02 17:02:53 | 작성자 : e-홍보팀 박미서
수원시는 고객만족 친절행정을 실천하기 위해 친절 안내 메뉴얼 3000부를 제작해 10월 말 전 부서에 배부했다.
‘통(通)~하는 친절을 실천합시다’라는 제목의 메뉴얼은 전 부서 직원 및 공공근로, 공익근무요원들의 친절 행정서비스 실천지침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메뉴얼은 민원실 민원처리 기본자세, 전화친절 응대요령, 유형별 고객 응대자세, 서비스화법 포인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책자 말미에 친절마인드와 대화예절의 체크리스트를 제시해 각 질문마다 채점을 통해 스스로를 평가토록 했다.
장영수 365민원담당관은 “수원시 공직자의 친절감동 서비스 향상을 위해 친절도 평가, 친절왕 선발, 직원 CS 교육 및 워크숍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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