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기존_ 자료3(수원관련)종합

수원사랑포럼 창립준비위 발기인모임

수원사랑포럼 창립준비위 발기인모임
"이웃사랑 실천·지역발전 주춧돌"
2007년 11월 27일 (화) 조영상 donald@kyeongin.com
'수원사랑포럼 창립준비위원회 발기인 모임'이 26일 오후 7시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의 한 음식점에서 개최됐다.

지역 정계와 경제계, 문화와 복지 등 각계 인사 27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 모임에서는 송광석 경인일보 사장을 비롯해 우제찬 경기방송 사장, 이윤희 수원시 지역혁신협의회 공동의장, 이영근 수원여자대학교 학장, 임정순 경기대학교 부총장 등 모두 5명이 창립준비위원회 공동대표로 추대됐다.

수원사랑포럼은 오는 30일 인계동 삼호아트센터 공연장에서 수원사랑포럼 창립총회를 갖고 본격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수원사랑포럼은 자치·자율의 정신으로 지역내의 여러가지 어려운 문제들을 함께 해결해 나가는 새로운 시민문화를 창조하고 소외계층과 불우이웃에게 희망을 주는 이웃사랑 정신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자는 취지로 결성된 순수민간단체라고 발기인 관계자는 밝혔다.

창립준비위 이윤희(한독건설 대표이사)위원장은 "수원사랑포럼은 자신들의 도시는 스스로의 지혜와 손으로 형성한다는 자치, 자율의 정신에 바탕을 두고 있다"며 "순수 민간단체로서 수원지역 발전과 수원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일들을 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Tong - 수원의비전! 양종천님의 양종천(元碩) 개인활동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