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파란blog이전(+)됨:약7십만접속/-기존_자료2 종합(박근혜 前 대통령관련)

박근혜, `저는 실물이 더 괜찮은 것 같죠` 망언

박근혜, "저는 실물이 더 괜찮은 것 같죠" 망언
12-01-02 23:45
[마이데일리 = 함상범 기자] 박근혜 한나라당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이 망언을 던졌다.

박 위원장은 2일 방송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에서 MC 이경규로부터 "내보내고 싶은 사람이 있으면 '나가라'고 해라"라는 말을 들었다. 그러자 카메라김제동을 잡았고 제작진은 '시선집중'이라는 자막을 달았다.

김제동은 정부의 정책 관련 비판 등 정치, 사회 관련 발언을 자주해 소셜테이너로 불리고 있다. 최근에는 10.26 재보궐 선거에서 투표를 독려했다는 이유로 임모씨로부터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고발을 당했다.

이에 박근혜 위원장은 김제동을 바라보며 "제동씨는 화면보다 실물이 더 괜찮은 것 같다"고 칭찬했다. 이어 이경규에게는 "이경규씨는 똑같은 것 같다"며 차별을 둬 웃음을 자아냈다.

또 그는 "저는 좀 실물이 더 괜찮은 것 같죠"라며 망언을 날려 주위에 웃음을 선사했다. 이에 제작진은 '깨알 같은 자기자랑'이라고 자막을 달아 웃음을 더했다.

[박근혜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과 힐링캠프 MC 이경규, 한혜진, 김제동. 사진 = SBS 제공]

함상범 기자 kcabum@mydaily.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