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러가지의 칸 ===/◆사회 이슈 및 시사, 기고 등 종합

6.25참전유공자회 수원지회, 신천지예수교회에 기념 선물 전달

6.25참전유공자회 수원지회, 신천지예수교회에 기념 선물 전달

승인 2022-12-20 18:57

정자연 기자 jjy84@kyeonggi.com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요한지파 수원교회(이하 신천지 수원교회)가 20일 6.25참전유공자회 수원지회에 기념 선물을 전달 받았다.

기념 선물 전달식에는 김동성 신천지 수원교회 담임강사, 이구정 6.25참전자회 수원지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신천지 수원교회와 6.25참전유공자회와 지속적으로 교류하던 중 이구정 지회장이 기념품 전달을 제안해 이뤄졌으며, 6.25참전유공자회는 기념품으로 전적지 순례 기념 수건과 6.25 전쟁 1129일을 기록한 책 등을 전달했다.

김동성 담임강사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수원교회에 방문해주신 이구정 지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6.25전쟁 속에서 그 노고와 희생이 없었다면 지금의 우리가 존재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돈으로 살 수 없는 많은 기념품을 기증해주셔서 감사하다. 전 세계에서 이 평화의 바람이 불어서 이 땅 가운데 진정으로 평화의 세계를 만들어갈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갰다”고 덧붙였다.

이구정 지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6.25전쟁의 모든 내용이 담긴 기념품들을 전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며 “제안을 받아들이고 선물 전달식을 열어준 신천지 수원교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정자연기자

#신천지예수교#장막성전#기념품#신천지#수원#교회#김동성#수원지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