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밝은나라 칸(사진, 활동)/⋁❺알림_전시 및 행사_수원특례시. 경기

수원 최대 규모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7월 14일부터 수원메쎄서 개최

수원 최대 규모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7월 14일부터 수원메쎄서 개최

2022-06-21 09:25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오는 7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4일간 임신·출산용품부터 유아교육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는 수원 최대 규모의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 수원메쎄(수원역)에서 개최된다.

올해 수원메쎄서 3번째 개최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서 참관객에 많은 관심과 응원에 부응하기 위해 사전등록 이벤트, 코베상품권&코베쿠폰, 인스타-유투브 구독 이벤트 등을 준비 중이다. 또한 유모차, 카시트 등 초대박 경품들을 준비해 수원메쎄에 오는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코베 관계자는 “임신·출산용품부터 교육 용품을 실제로 보고 상담하러 오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국내 최다 브랜드가 참가하는 베이비페어인 만큼 더 열심히 준비하여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오는 7월 14일 목요일부터 진행되는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코베APP(코베앱) 회원은 평생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더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는 코베APP(코베앱)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