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치 사회의 칸 ==../-수원특례시장 外(기초단체장 선거 시장 군수 구청장 선거

[6·1 현장] 김용남 수원시장 후보, 선거 3일 앞두고 무수면 72시간 총력 유세전 돌입

[6·1 현장] 김용남 수원시장 후보, 선거 3일 앞두고 무수면 72시간 총력 유세전 돌입

정준성 기자

승인 2022.05.29 09:42

- - “1분 1초도 낭비하지 않고 시민들 만나 뵐 것”

김용남 국민의힘 수원시장 후보가 유세장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사진=김용남 후보 선거캠프)

[수원일보=정준성 기자] 김용남 국민의힘 수원특례시장 후보는 29일 6·1 지방선거를 3일 앞두고 남은 72시간 동안 무수면 총력 유세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김 후보는 이날 오전 72시간 무수면 유세 계획을 밝히고 민주당 시장 12년간 정체된 수원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김 후보는 “오늘을 시작으로 남은 72시간 무수면 총력 유세를 전개해 거리유세와 시민 1대1 접촉 등 쉼 없는 소통행보를 통해 선거운동을 의미 있게 마무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선거운동을 하며 많은 시민분들을 만나고 있지만, 아직도 만나지 못한 시민분들이 많다”며 “특히 야간에 업무를 하시는 분들을 만나기가 쉽지 않았던 만큼 심야 배송 기사님, 대리운전 기사님, 24시간 업종 종사자분들을 찾아뵙는 등 1분 1초도 허투루 낭비하지 않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번 선거는 수원이 도약이냐 정체냐의 갈림길에 놓여있는 중요한 선거”라며 “잠을 자는 시간도 아껴 승리를 위해 모든 힘을 쏟아붓겠다”고 의지를 표명했다.

Tag

#수원일보#김용남후보#국민의힘#수원특례시장#무수면유세#소통행보#선거운동

저작권자 © 수원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준성 기자

다른기사 보기